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9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한편으론 ㄷㅂㅇㅈ팬들이 안됐다고 느껴질정도로..(특히 총대분..) 

ㅇㅅㅌ 팬들 전부 다 그런다는건 아니고 너무 흥분한 몇명은 화나는건 알겠지만 좀 가라 앉히는게 좋을듯..
대표 사진
타팬1
ㅇㅇ너무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쪽 팬덤은 아니고 총대분한테는 죄송하지 이 상황에선 우리가 과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표절당해봤니?표절당하고 몇달동안 피드백 한글자도 못받고 우리가 피해자인데 가해자가 되고ㅋㅋㅋ난 우리 엔시티랑 심들이 더 불쌍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너무 심하게 몰아가는것 또한 또다른 가해라고 생각해서.. 아슬아슬한 댓글이 있던건 사실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보이즈 일부 팬들이 우리한테 심하게 말한게 더 많아 알고말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해자 입장이라고 또 다른 가해를 저지르는게 정당한건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우리는 피해를 당했고 더보이즈 팬들한테 맨날 피드백요청해달라고 하면 적반하장 쩔고ㅋㅋㅋ그러는데 가만히 있어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정당하게 요구하는것 때문에 이런글을 쓴게 아니잖아 도넘은 비난 수준을 얘기한거지
너가 내 글에서 말한 흥분 가라앉혀야할 소수중에 한명인것 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ㅇㅅㅌ 팬들 입장은 충분히 이해되 나같았어도 화났을거야 근데 좀 심하다싶은 반응도 있었어 그렇게해버리면 아무리 공감한다해도 3자들 보기에 왜저렇게 뭐라해?라고 느낄수도 있을것같아. 사안에 대해선 충분히 공감하지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4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1
15:59 l 조회 7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9
15:59 l 조회 19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
15:58 l 조회 22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4
15:58 l 조회 60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3
15:58 l 조회 29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28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3
15:57 l 조회 14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1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5
15:57 l 조회 42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60
야구 잘 아는 사람16
15:56 l 조회 62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33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0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7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7
15:55 l 조회 71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13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11
순수체급으로 진짜 무서운애들 말벌 지네 여치9
15:5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