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쓰고 있다가 누가 말 걸면 쓰고 그래도 되겠지...? 아니 나도 같이 주접 떨고 싶은데 알페는 트친소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포타에 혼자 자급자족으로 쓰고 있음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