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8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강지영 그 어린나이에 온갖 루머에 싸이에 죽고 싶단 말까지 쓴거보고 너무 불쌍함 | 인스티즈

 

 

15살에 데뷔한 애 보고 

파주퀸이니 뭐니 이상한 루머 만들어서 괴롭히고 

지영이 친구 말로는 번호까지 알아내서 욕문자 보내고 

카라 무대할때도 밑에 관객들이 욕해서 힘들어햇다고 하고.. 

지금 일본에서 활동한다는 이유로 욕먹는것도 어이없고ㅜ 

열심히 노력해서 지금 일본어도 거의 현지인 수준으로 하고 

영어랑 중국어도 한다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죽으면 너넨 어떻게 할거니? 이거 진짜 와... 너무 마음 아프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1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
14:05 l 조회 1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
14:05 l 조회 1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2
14:04 l 조회 3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2
14:04 l 조회 24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6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2
14:03 l 조회 26
탈퇴 = 병크 맞지7
14:03 l 조회 38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3
14:03 l 조회 27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56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4
14:02 l 조회 117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0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90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19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8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4
14:00 l 조회 32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2
14:00 l 조회 54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4
14:00 l 조회 28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4
14:00 l 조회 3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