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9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5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고등학교에서 할수있는건 다 해본애가 자퇴한게 너무.. 너무다..

전교부회장 학생회 합창대회지휘 밴드부 그렇게 알차게 생기부도 열심히 챙겼을것같은 애가 슴 들어간다고 자퇴한게 너무 우ㅅ기고 대단하고 정말 얘는 매사에 확신이있는 사람이구나 싶으면서 

저 일화 들을때마다 넘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영 인생 최고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학생 때 할 수 있는 건 다 해봤다 자퇴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네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끝판왕은 자퇴였땈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짜릿해 동영이를 사랑하는 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인생은 김도영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학생이 할 수 있는 모든 일 다 하고 엔시티로 데뷔하는 삶이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짜릿해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핫싀 김도영처럼 살고싶다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깡도 용기도없어서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진짜 김도영처럼 살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충살아라 머 인생 별거없다 먹고 자는게 최고다 이런식으로 말하면서 누구보다 바쁜 인생을 살고있는 도영아,,, 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나는 도영이때문에 배우는 것도 많고 최애 너무 좋다 진자.하 사랑해ㅜㅜㅠㅠㅠㅠㅠㅠ도ㅕㅇ아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도영님 엔시티야??내가 스엠 잘 몰라소ㅜ 멋잇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김동영같은 인생 멋진 인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김동영 진짜 대단해 진짜 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단한거 아니여?!ㅋㅋ결단력쩔어 나라면그렇게못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절대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동영 마인드의 모든 것 배우고 싶고요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와 겁나 멋있다...완전 대박이신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도영 쩔어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쪽집게 찾아다니던 고딩이었는뎈ㅌ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짇히 도영이 생기부 쩔었을거같음ㅋㅋㅋ근데 자기 꿈 위해서 자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ㅋㅋ 생기부 짱짱했을거같앜ㅋ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 지금 동영이네 팝송대회 영상 보고 오는 길인데 ㄹㅇ 김동영 짜릿해 최고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생은 김도영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내 꿈의 인생이다..... 김동영 멋있어ㅣ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합창대회는 1등에
또 토론대회도 나간 말빨 타고난 김도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할 수 있는건 다 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와 생기부 ㄹㅇ 짱짱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 한 번 크게 낼 김도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 거 다 즐기고 최종 컨텐츠 자퇴까지 클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얜 .. 자퇴안하고 대학가서도 과대먹었을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대단한 사람 .. 너무 좋아해 그래서 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 똑쟁이한테 내가 많이 배워.. ㅠㅠㅠ 더 잘됐으면 좋겠다 도영이 그리고 엔시티 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생각할수록 신기한 선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우리학교 공연도 왓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진짜 ?? 밴드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도영이 다른학교 축제가서 노래 불러주기도 햇엇다고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앙앙 같은동네엿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2
몇 학년때 자퇴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 한번 일봅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크으킁으ㅡ으 울 또잉이 배울게̌̈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토론대회까지 나감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울학교 선배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도영이 빡세다는 학원도 다녓다던데ㅠㅠ애기야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박멋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도영이 꿈이 뭘 하더라도 노래로 밥 벌어먹고 사는거 였으니 미래가 불확실한 연생 생활이지만 자기 의지가 강하니까 자퇴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같은학교였는데... 유학 간줄 앎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아.. 저런 성격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누가 도잉 생기부 한번만 공개해달라고 누가 좀 해봐...ㅠㅡㅠ 성적도 궁금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김도영 알차게 학교생활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삼년다다닌 내생기부보다 알찰거같은 2학년까지의도영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크팬들이 타팬인척 하는 플 같음
13:21 l 조회 3
생각이 짧아서 팬들이 싫어할거란걸 몰랐나봄 ㅋㅋ1
13:21 l 조회 7
시즈니가 왜 시즈니인가를
13:20 l 조회 20
인기 얻는건 좋은데 정병이 너무 많아지니까
13:20 l 조회 7
그냥 자기 기분 나빠서 욕하는건데 왤케 당당함?1
13:20 l 조회 17
레몬탱 뭔가 오마이걸 떠오르지 않아??4
13:20 l 조회 10
팬들이 싫어할거란 생각을 못했나3
13:20 l 조회 23
ㅇㄴ 러브버그 집까지 기어들어오네3
13:19 l 조회 11
걍 저기판은 유난심하고 까빠 개많은데3
13:19 l 조회 60
ㅎㅌㅎ 견제 진짜 심한듯5
13:19 l 조회 35
막막콘 이후로 감정생김 2
13:19 l 조회 40
걍 뒷우정 하세요1
13:18 l 조회 56
집에 가고싶어
13:18 l 조회 8
내최애 정병 여기서 지혼자 빌드업하다가 갑자기 마플글씀
13:18 l 조회 19
탈퇴멤 관련은 타팬은 말 안얹는게 맞음5
13:18 l 조회 57
요즘 음식점들보면 맛도 없고 청결도 그렇고 기본도 안하는 곳 진짜 많은 것 같음
13:17 l 조회 13
라 이 즈 아 이 브 아 일 릿 그룹 이름 이쁘다1
13:17 l 조회 24
엔믹스 배이야 평생 행복해라1
13:17 l 조회 55
너익들은 코요태 빽가가 왜 예명이 빽가인지 알아?
13:16 l 조회 70
엄청 마른 사람은 러닝하면 별로려나6
13:1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