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7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박보영 살인마역 ㅅㅊㅅㅊ..

"재밌잖아요. 고통스러워하다가, 결국에 죽는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생각도 못해봤는데 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박일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잘어울리겠다...해맑게 웃으면서 저말하면...괘무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ㅠㅠ 완전 치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정하고 악역 싸이코 연기 해줘 보영 당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상 순진한 표정으로 생긋 웃으면서 저러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핵오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지충이라 미안한데 살인마..가 막 발리는 역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박보영님이 뭔가 러블리한 이미진데 그런거하면 발린다는 소리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걸 연기한다는게 발린다는거겠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역할로는 발리지. 캐릭터를 어떻게 꾸미냐에 따라서? 악역인데 인기 많은 캐릭이나 머리에 깊이 남은 캐릭중에도 살인마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살인마가 좋다는게 아니라 그걸 연기하는 박보영이 좋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블리+귀여운 캐릭터를 많이 했으니까 완전 반전으로 막 겁나 어두운 그런 캐릭터하면 좋겠다는 뜻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들면 보이스 모태구 라던지..! 그런느낌의 역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알아들어ㅋㅋㅋ그래서 진지충이라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잘생기고 예쁜 악역 최고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구 박보영님도 러블리한 역할에만 국한되기 싫고 여러 역할해보고 싶다고 했었잖아! 진짜 다양한 역할 ㅅㅊㅅ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어울릴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ㅅ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ㅅㅊㅅ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보고 싶다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엑소 방금 쇼츠뜬거 개웃기네
16:08 l 조회 1
악개 심한 판에 있는 익들아1
16:07 l 조회 5
키키 댄싱얼론 이 노래가 진짜 띵곡인듯
16:07 l 조회 3
아니 엑소 니가좋아 실화야???1
16:07 l 조회 7
티켓링크 동접안돼?
16:07 l 조회 6
날씨 너무 시원해...
16:07 l 조회 5
천러 진심 개처웃기네
16:07 l 조회 9
찰스엔터는 트위터 꼭 고소하길1
16:07 l 조회 15
코르티스 엄앤안 파리 직찍
16:07 l 조회 22
티켓팅 국내 선예매 필요한 이유. (feat 중국 매크로)
16:06 l 조회 27
이재명 일 잘한다고 생각함?6
16:06 l 조회 28
세상 겸손하고 공손한 엠베서더1
16:06 l 조회 18
천러도 노래할 때 쪼가 있는 편이지2
16:05 l 조회 17
이재명 지지율 떨어지는거 부동산, 환율 때문인거 맞는데
16:05 l 조회 34
근데 연애프로그램에 인플루언서 되려는 애들 말고 일반인만 나와라 < 이러는거2
16:05 l 조회 21
내 최애 볼살이 너무 ㄱㅇㅇ
16:04 l 조회 14
영상 아예 안올리고 사진만 올리는 홈마찍덕 많아?1
16:04 l 조회 16
피자 어디꺼 맛있음?8
16:03 l 조회 38
여성 가족부 이름 바꼈음??1
16:03 l 조회 26
나리타공항 입국심사 얼마나 걸려?6
16:0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