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23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7년 전 (2018/9/26)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내 맘 속 한 켠에 방탄 있긴 하지만... 덕질은 안해서 아직 팬은 아니지만 방탄 덕분에 펜팔 하면서 외국인 친구들이랑 더 얘기 잘 할 수 있고ㅠㅠㅠㅠ 애들도 한국인이라서 부러워하고 내가 다 뿌듯해ㅠㅠㅠ 탄들은 얼마나 심장 뻐렁찰지.. 내가 팬이었으면 방부심 지구에서 명왕성까지 오조오억번바퀴 돌정도일듯
대표 사진
익인1
마음 한켠에 방탄이 있다면,,, 당신은 아미인 것입니다........인정하고 입대하십시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감히 슈스를 품을 용기가 없어ㅠㅠㅠ 너무 커다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소리야??????? 애들 슈스는 맞지만 말랑뽀짝 소년들이라구...
우리 가수랑 팬들 서로 위로하고 위로받는 덕질 하구있으니까 언제든 들어와도 괜찮아요 ㅠㅠ! 방탄에 늦덕따위 없다굿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 끝나고 입덕을.... 지금 해버리면 나 ㄹㅇ 재수넘어서 삼수각일텐디.... !!!! 방탄 파는 친구있으니까 수능 끝나고 서서히 스며들게ㅠㅠㅠㅠ 덕질할 생각에 설레면 입덕 위기맞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ㅠㅠㅠㅠ웅웅 엄청난 위기얏~!! 희희 수능 잘 보구!! 얼른 독방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원하는 만큼의 성과가 나오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오ㅠㅠㅠㅠㅠ 방탄 콘서트는 진쯔 죽기전에 한번 꼭 가보고 죽어야지.. 살아갈이유가 본진말구 또 생겨버려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고마워. 쓰니 맘 한켠에 울 애들 따숩게 품어줘서. 우리 탄또도 좋은친구 마니 사귀고 행복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쩜 그리 멋지고 완벽해ㅠㅠㅠㅠ 심장으로 왈ㄹ라라라랄ㄹ 하고싶어ㅠㅠㅠㅠㅠ 사람이 그렇게 완벽해도 안되는데 방탄은 된다 국제법으로 지정해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탄또야 자 내 손을 잡아. 미국뉴스 보러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언제 어디서 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시 반경에 나올 예정이래. 입대가 운명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핫핫 참 떡밥넘치는거봐.. 고마워ㅠㅠㅠㅠ 탄또들 친절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 보니까 수능 앞두고 있네. 열심히 후회없이 공부하고 셤 잘치고 언제든 열린 문으로 들어와! 기다리고 있을게. 매일 매일 행복하고 건강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ㅠㅠㅠㅠㅠㅠ뉴스 봐서ㅠㅠㅠㅠㅠㅠ내가 다 울컥하고ㅠㅠㅠㅠㅠ아침부터 고생하는 애기들 내 지갑 다 털어서 뭐 사먹이고 싶고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봤구나!!!! 희희. 애들 되게 열심히 즐겁게 해서 기분 죠을꼬야! 쓰니도 이제 공부하러 가자! 언능 수능 마치고 와야해!!!!!!! 나 기다린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동태눈 남돌 쉴드치려고 별소릴 다하는구나 ㅋㅋㅋ
10:33 l 조회 1
ㅇㄴ 걍 영통팬싸 기괴하다 호빠 스트리머 이런 글 겨우 두개야 얘들아
10:33 l 조회 1
야 동태인 돌 플 여러번 돌아도 갑자기 아이돌산업 호빠스트리머다 라는 플 한번도 못봄1
10:32 l 조회 15
팬싸 등등 오프 다 다녀본 입장에선 호빠라는거 거북함1
10:32 l 조회 12
호빠는 돈쓰면 갑이라도 되지 돌판은 그냥 돈써도 을이잖
10:32 l 조회 5
뭐야 지역 홍보대사 두개도 할수있구나
10:32 l 조회 9 l 추천 1
아니 스트리머 무시하냐??
10:32 l 조회 9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2
10:32 l 조회 10
내최애는 영통이고 대면이고 생태눈으로 잘만 하는데1
10:32 l 조회 17
근데 플 너무 투명해서 웃김ㅋㅋㅋ
10:32 l 조회 19
근데 성찬 영통 몇억짜리 시계 부분에서
10:32 l 조회 43
난 동태플에 스트리머네 호빠네 하는거 처음봤어2
10:32 l 조회 15
근데 호빠 소리하는 본인들도 남돌 팔텐데 뭔 감성임?3
10:31 l 조회 17
호빠랑 음지스트리머 아니고 그냥 스트리머 비유는 딱히 이상할것도 없어보이는데3
10:31 l 조회 10
죽은 눈으로 팬싸해서 욕먹는다교 아이돌산업기괴해..호빠같아..
10:31 l 조회 33
다들 자기최애가 팬섭 잘해주면 좋아할거면서
10:31 l 조회 9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9
10:30 l 조회 34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5
10:30 l 조회 44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1
10:30 l 조회 29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