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11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이 글은 7년 전 (2018/10/01) 게시물이에요
내본진은 대형에서 데뷔하자마자 망돌 소리를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하면 대형이라서 성공했다 하고, 도데체 뭐 어느장단에 맞추라는건지......  

내본진의 노력이 이렇게 대형이라는 이유로 쉽게 말해도 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같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본인지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대형에서 나온 돌 치고 저런말 안들어본 돌이 있을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이다 진짜...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본인 느낌이난다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성공하면 대형이라 성공했다...안뜨면 대형인데 망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본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대형소속사아이돌인데성적좀안나오면순위낮다고 치이고 성적잘나오면 대형빨ㅅㅈㄱ라고 치이고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
19:43 l 조회 1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1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1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
19:43 l 조회 2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
19:43 l 조회 2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2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3
커뮤하는애들 대체적으로 자기들이 맘에 안드는그룹은 누가봐도 정병글에
19:42 l 조회 12
저번 루드때는 소시느낌 많이 났는데1
19:42 l 조회 23
근데 인기 중간?정도인 멤버는 뭐라고불러2
19:42 l 조회 23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3
19:41 l 조회 17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1
19:41 l 조회 30
전쟁난다는 스레드 유행 근황
19:41 l 조회 43
와 팬덤 경쟁 프로에 우리 팬덤 나오나봄4
19:40 l 조회 81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8
19:40 l 조회 32
표면상으로는 베몬보다 아일릿이 더 인기 많아보이는데11
19:40 l 조회 63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2
19:40 l 조회 50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2
19:39 l 조회 30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1
19:39 l 조회 28
장터 보넥도 대리 구하는 익?6
19:3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