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4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연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본보야지에서 둘이 식사하면서 한 대화 

 

RM : 형은 뭐가 중요해요? 

진 : 내가 행복한 거 

RM : 근데 행복이라는 게 애매하잖아요 

(중략) 

진 : 내가 항상 까불거리고 항상 막 와~ 이러고 웃는 이유가 

내가 까불거려서 행복할 때도 있지만 상대방이 웃어서 더 행복한 거야 

나 행복하게 하려고 솔직히 말하면 상대방을 이용하는 거야 상대방을 웃게 해서 나를 웃게 하는 거야 

RM : 오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진 : 근데 다른 사람들한테도 다른 사람들이 웃으니까 좋은거지 

 

 

이거랑 오늘자 시티필드 알엠 엔딩멘트 

 

전혀 의도하진 않았지만, 저는 여러분들을 통해 저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한 가지만 말할게요.  

저를 이용하세요. BTS를 이용해 자신을 사랑하세요.  

여러분이 저에게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셨던 것처럼. 

 

이 멘트 듣는데 진이랑 알엠이랑 행복에 관해 얘기 나누던 거 겹쳐보여서 괜히 울컥했다 ㅠㅠㅠㅠㅠㅠ 

방탄콘 알엠 엔딩멘트랑 본보에서 진이랑 나눈 대화 겹쳐보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머..시...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뭐야...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 눈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랑......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리즈 유즈 미 듣고 우럿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ㅠㅠ핫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ㅜㅜ어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쥔쵸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음성으로 들으면 너무 벅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울어...... 주접이야 나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만 그런가 토롯코 때문에 콘서트 가고 싶음
21:14 l 조회 1
에프엑스 밀크 아는 사람?
21:14 l 조회 1
은석이 요즘 뭔가
21:13 l 조회 20 l 추천 1
익들 아무리 짜도 안나오는 피지 어떻게 해?2
21:13 l 조회 21
오프에서 자기 좋다고 소리 지르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1
21:13 l 조회 12
OnAir 조서형은 상권 분석 진짜 잘한다
21:13 l 조회 4
pvc가방에 그 포카 보관하는칸 거기에 넣어도 안구겨져?
21:13 l 조회 4
그러니까 투어 도는 내내 이 무대를 해준다는 거잔슴
21:13 l 조회 27
엔하이픈 정원 한강 가서 라이브 잠깐 켰당ㅋㅋㅋㅋㅋㅋ
21:12 l 조회 21
OnAir 아예 고객층이 달라졌네
21:12 l 조회 13
와 근데 다들 남아공한테 질꺼라고 예상 했었어??8
21:12 l 조회 33
원빈 오늘 완전히 날라다님4
21:11 l 조회 47
정국팬들아 정국 정병들 아방한척 하는거 한두번이냐고ㅋ6
21:11 l 조회 52
진지하게 워라벨 좋은직업 뭐있어 연봉낮아도 됨. 제발 알려줘6
21:10 l 조회 65
너무 좋다고 니가... 1
21:10 l 조회 46
제베원 콘서트 언제쯤 할라나6
21:10 l 조회 43
아니 최면쌤 하이브 가신김에 엔하이픈이랑 투바투 둘 다 봐주고 오셨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
21:10 l 조회 44
오늘 냉부해 안해?5
21:09 l 조회 89
콘서트 초대 연옌분들은 2,3층으로 보통 오시나?4
21:09 l 조회 35
근데 중국은 축구가 미는 스포츠가 아냐?? 8
21:08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