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4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본보야지에서 둘이 식사하면서 한 대화 

 

RM : 형은 뭐가 중요해요? 

진 : 내가 행복한 거 

RM : 근데 행복이라는 게 애매하잖아요 

(중략) 

진 : 내가 항상 까불거리고 항상 막 와~ 이러고 웃는 이유가 

내가 까불거려서 행복할 때도 있지만 상대방이 웃어서 더 행복한 거야 

나 행복하게 하려고 솔직히 말하면 상대방을 이용하는 거야 상대방을 웃게 해서 나를 웃게 하는 거야 

RM : 오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진 : 근데 다른 사람들한테도 다른 사람들이 웃으니까 좋은거지 

 

 

이거랑 오늘자 시티필드 알엠 엔딩멘트 

 

전혀 의도하진 않았지만, 저는 여러분들을 통해 저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한 가지만 말할게요.  

저를 이용하세요. BTS를 이용해 자신을 사랑하세요.  

여러분이 저에게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셨던 것처럼. 

 

이 멘트 듣는데 진이랑 알엠이랑 행복에 관해 얘기 나누던 거 겹쳐보여서 괜히 울컥했다 ㅠㅠㅠㅠㅠㅠ 

방탄콘 알엠 엔딩멘트랑 본보에서 진이랑 나눈 대화 겹쳐보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머..시...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뭐야...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 눈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랑......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리즈 유즈 미 듣고 우럿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ㅠㅠ핫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ㅜㅜ어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쥔쵸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음성으로 들으면 너무 벅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울어...... 주접이야 나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테일러랑 해리 사귄적잇어!??
17:54 l 조회 1
마플 미부착 징계 원래 1분이었너..?
17:54 l 조회 1
라이즈 원빈 정면 오얼 왼얼 ㄷㄷ
17:54 l 조회 1
강인규성 합작골 또 보고싶었다....🥲
17:54 l 조회 1
뉴진스는 관계성이 진짜 회생불가인듯..
17:54 l 조회 1
강남 미용실 원장이랑 대치동 영어강사중에 누가 더 잘벌까?
17:53 l 조회 1
공항 탐지견과 마크 ㅋㅋㅋ 개부러워
17:53 l 조회 1
슴팬들에게 물어보고 싶은거
17:53 l 조회 1
설영우도 좀 안타깝다
17:53 l 조회 1
정국 기회되면 나중에..최대한 빠르게 뭔가 할 수 있으면 2
17:52 l 조회 1 l 추천 2
하 티켓팅 진짜 개스트레스받는다
17:52 l 조회 1
근데 홍명보... 2002년 4강때 뭐 한 게 있어?
17:52 l 조회 1
못생긴걸 못생겼다고 안하고 뭐라고 돌려서 말 하지?
17:52 l 조회 1
베몬 아현 의상 이게 맞나
17:52 l 조회 13
투어스콘에 제베원 김태래 박건욱 앤더블 장하오 한유진
17:52 l 조회 9
장하오 한유진 투어스 콘서트 옴1
17:52 l 조회 14 l 추천 1
슴은 언제 베리즈로 이전하냐
17:51 l 조회 10
정국 이거 맘찍 알티수봐
17:51 l 조회 27 l 추천 1
햄부기 먹으러 가야겠다2
17:51 l 조회 4
똑똑똑 노래 개좋아
17:5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