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후기나 평소에 방송에 직히는 모습이나 왤케 사람 자체가 재밌는거야?ㅎㅎ 장난을 쳐도 너무 귀여운 장난만하고ㅎㅎ 엔시티 영상보면 해찬이땜에 많이 웃는다! 진짜 해찬이 센스가 어마어마해~ 해찬이 진짜 옆에 계속 두고싶을 사람인 거 같아! 나도 해찬이 같은 사람이 내 친구였으면 진짜 하루하루 즐거울거같아ㅋㅋ 해찬이 사랑스러웡>_〈
|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
|
팬싸후기나 평소에 방송에 직히는 모습이나 왤케 사람 자체가 재밌는거야?ㅎㅎ 장난을 쳐도 너무 귀여운 장난만하고ㅎㅎ 엔시티 영상보면 해찬이땜에 많이 웃는다! 진짜 해찬이 센스가 어마어마해~ 해찬이 진짜 옆에 계속 두고싶을 사람인 거 같아! 나도 해찬이 같은 사람이 내 친구였으면 진짜 하루하루 즐거울거같아ㅋㅋ 해찬이 사랑스러웡>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