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에 피아노곡 잔뜩 넣어놓고 들으면서 공부하고 아침에 준비도 하고 그러는데 듣다가 취향저격인 곡 있으면 하트 누르려고 들어가거든 ㅋㅋㅋㅋ 저번에 곡이 너무 좋아서 이거 뭐야 대박이네 이러고 하트누르려고 들어가니까 남우현 솔로 인스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쩐지 익숙하더라 ㅠㅠㅠㅠㅠㅠ 플레이리스트 다 들어서 첫 곡으로 돌아가서 재생되고 있는 거더라궁 뜬금ㅊ없지만 우현쓰 솔로곡 엄청나게 좋습니당 타이틀인 너만 괜찮다면도 진짤루 넘나 좋은데 나는 You're my lady 추천할게!!! 진짜 곡이 따뜻하고 편안한 곡이야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