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들 축하해요! 우리밤들은 열심히 했으니 너무 자책하지 말고! 다들 정말 있는 아이디 없는 아이디 다 끌고 오느라 힘들었을텐데 고생했어요💙💜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탄들 축하해요! 우리밤들은 열심히 했으니 너무 자책하지 말고! 다들 정말 있는 아이디 없는 아이디 다 끌고 오느라 힘들었을텐데 고생했어요💙💜
|
|
카이는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