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6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ㅇㄴㅇ쪽으로 하자고 ㅇㅇ 근데 그쪽에서 또 애 언급하지 말자고 뭐라해서 안 한거여..진짜 늉갤에서 한명도 ㅇㄴㅇ투표를 안 했을리도 없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교류 0.00001도 없는 갤에서 뭐하러 인증을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갤 하는데 ㅇㄴㅇ 투표 했음 거기로 인증은 왜가 팬들이랑 애들 욕먹는 곳인데 투표 하면 무조건 인증 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조용히 하고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양쪽 다 인증 안가는게 맞았을거같은데 솔직히 교류가 있니 그러는건 이유가 아니라고 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 사람들은 다 했어 인증만 안 갔다 뿐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인증안해도 다 할 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인증안한다고 안하는거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교류 진짜 1도 없다가 이럴때만 물고늘어지는거 별로 인증 갈 이유도 없고 할사람은 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교류 1도 없고 서로 안면도 없는 갤끼리 무슨 인증을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언급하지말래서 언급안한거지 투표 내새끼한테 했는데요 ㅇㅅㅇ 정치질 너무 어이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나 진짜 다 까고 ㅇㄴㅇ 투표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인증을 안 한거지 투표 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갓다오면 난리날거 뻔한데 무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ㄴㅇ갤이랑 늉갤 진짜 교류1도없어서 인증 갈래야 갈 수도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증 을 가면 간다고 난리날것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투표이런 거하면 시러하고 언급이나 관심 갖는거도 시러하고 심지어 황 광고제품 얘기하는 것도 눈치준적 있고(ㅇㄱㄹ라고 생각하지만) 왕래1도 없는데당연히 퉆 인증 딴 데가면 안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교류 없는 곳 ㄱㅏ서 난리날 거 아는데 왜 가 그냥 조용히 투표하고 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가면 조롱만 얻어먹는데 누가감..진심 조용히 할꺼하는데 이렇게 욕먹는거 지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언급하지말라고 팼다고??? 근데 이제 와서 왜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르겠다. 워너원에 인증을 안가는거랑 타그룹 인증 가는거랑 무슨상관인지 모르겠어.

그동안 워너원인증안갔다고 뭐라함? 아니잖아 타그룹 인증가서 지금 말 나온거지

+이런애매한 경우는 총공팀끼리 갤록남기던가 하면서 다른걸로 충분히 대처할수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갤 특성상 보은?간거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은간게 문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ㄴ갤은 스밍 온거 받고 보은을 안가? 받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투표를 해달라고 온 스밍....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삭제한 댓글에게
갤은 그러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은을 안 가니 그럼 그 낙관이 잘못한거지 보은 간 건 말 나올 일 아닌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낙관이 문제지 보은 자체는 문제가 아닌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그 닉관이 문제라는거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ㄴㅇ갤로 인증 갈으면 괜히 숟가락얹는척하지말라는 소리나 들었겠지 눈치없는 두명가지고진짜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김민재를 왜빼녁ㅎ 지금 투ㅡㅏㅏㅏ아아ㅏㅏㅏ
11:26 l 조회 1
그냥 져라 져 예선 시원하게 말아먹고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를 왜 빼 또
11:26 l 조회 1
났다 명보야
11:26 l 조회 1
OnAir 이상태로 올라간들 뭘 하겠노
11:26 l 조회 1
OnAir ? 김민재를 빼??
11:26 l 조회 1
OnAir 홍 표정 안좋은거 진짜 웃겨
11:26 l 조회 4
OnAir 무슨.. 생각이야?......
11:26 l 조회 2
하 이대로면 32강 가서
11:26 l 조회 8
OnAir 조졌네
11:26 l 조회 15
OnAir 김민재를 빼?
11:26 l 조회 12
OnAir 걍 지고싶나보다 ㅇㅇ
11:26 l 조회 7
남아공한테 지면 헤엄쳐서 와야된다고 하지 않았어?
11:26 l 조회 6
OnAir 김민재를 뺀다고?
11:26 l 조회 15
관중들 침울하네
11:26 l 조회 2
홍명보는 히딩크 감독 만나서 역대급 커리어 쌓고
11:26 l 조회 9
OnAir ? 김민재왜빼?
11:26 l 조회 8
OnAir 설고집 미치네
11:26 l 조회 17
김민재를 뺀다라...
11:26 l 조회 7
OnAir 김민재를 왜 빰
11: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