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3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자꾸 황민현가지고 머리채잡는거같아 속상해 민현이는??이런말 나오는것도 속상하고 나오게하는것도 속상하고 진짜 짜증나 일년넘게 여기든 저기든 싸울때마다 황민현만 머리채잡혀 짜증나게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이것도 두달 남았다 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걍 둘 다 상관없는 갠팬인데 진짜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름까지는건 왜 항상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만하면 만만한게 민현이지 아주ㅋㅋㅋㅋㅋ유리할때만 우리민현이고 써먹는것도 양쪽에서 머리아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민현이... 내가 진짜 그냥 너만 보고 간다 나는 이제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괜히 멤들만 욕먹고 그냥 잘활동하고있는 애들 냅두면안되는거냐고... 짹 머리아파서 인티왓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랑인데 짜증나 애가 잘못하는 건 하나도 없는데 맨날 무슨 악개판이니 뭐니 일반화하고 황팬이면 사상검증 당하고 아니 그냥 나는 어디 있는지 상관 없구 민현이가 좋은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사상검증도 한 두번이여야지 일년넘게 이게 뭐하는짓이야 이제는 다 싫어져서 황민현만 보고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짹 보고 또 난리네 하고 인티 왔는데 여기서도 곧 난리일듯 ㅋㅋ ㅠ 황프사 팬아터 영상러 홈마 네임드 사상검증에 정 털려서 온리 민현 적은 사람이 한둘이냐고 나 랑인데 민현이 차애란말야 근데도 사상검증에 짜증나는데 최애들이랑 갠팬들은 어떻겠어 진짜 답답해 ㅋㅋ ㅠ 몇 개월만 버티면 된다는데 난 이 판 신용 못 함... ㅇㄴㅇ 친목 보이거나 언급 보이면 또 싸울 게 뻔해서 나도 걍 인티만 있는다 휴 쓰니 포함 미녀 최애들 ㅌㄷㅌ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젠그냥 지친다...황민현만 믿고갈래요
솔직히 입덕한지 약 1-2년만에 겪는 일은 무슨 어마어마해서 애가 팬들한테 이렇게 잘하지만 않았으면 탈덕했을것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황민현 하나만 보고가는 팬질이 제일 멘탈 보호받는다...커뮤도 끊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현이는 민현이.. 정말 민현이만보고 가고싶은데 sns만 들어오면 한숨만나와 정말 멘탈갈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싸우기도 싫고 그냥 민현이만 보고갈래 어휴 황행나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맨날 스트레스야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 너만 보고간다 니가가는길이 내길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진짜 솔지키ㅜ좀 힘들다 ㅜㅜㅜㅜㅠㅠㅠㅠ 언제까지ㅡ이래야하지 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솔직히 민현이는??하는 사람들중에서도 황최애 별로 없는거같고 아예 저런걸로 방패는 항상 민현인거같아서 너무 속상해 둘 다 그러니까 의존할데도없고 정털려서 지금도 황만보고가는데 내년에는 어떡해야할지도모르겠고ㅋㅋ애초에 황헌테 애정 그렇게 많지도 않은사람들이 자기그룹 불리할때만 황민현 방패삼아서 가운데에 낀건 맨날 우리애고 가운데에서 어떡해야될지도모르겠고 짜증나 진짜 몇번째야 양쪽 다 정털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진짜 싫다 여ㅐ 이런일에 민현이 이름이 거른되야 되고 민현이 팬에 악개가 많다는 걸 들어야되고 뭐든 민현이 이름을 보고 봐야하는건가 ㅠㅠㅠㅠㅠㅠ 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축판 악플 심해서 고소 하는거? 문제아님ㅋㅋㅋ근데
12:56 l 조회 1
다른 나라들도 이렇게 경우의 수 따지면서 놀려나? 그렇겠지?
12:56 l 조회 1
어디서 부터 잘못된거임 분명 전에 남아공 못이기면 문제라며
12:56 l 조회 1
선수 라인업 보고 쎄했는데 결국
12:56 l 조회 1
경우의 수가 아니라 영우의 수잖아
12:56 l 조회 1
아니 진짜 이강인 개속상해서 잔디 패는거봐
12:56 l 조회 1
슴 국내 선예매 전석 다 풀어???
12:56 l 조회 1
걍 오늘 전반전 경기가 사실상 손흥민 없어진후 국대 상황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12:56 l 조회 1
볼 안 돌면 내려가는 거 당연한데 유난이네
12:56 l 조회 1
개꿀조 진것도 신기함
12:56 l 조회 1
짜증나, 진짜 다 이길거라고 했단말야
12:56 l 조회 2
이번에 개꿀조 걸렷다 그랫는데 자력으로 못가서 경우의 수 따지고잇어야되는게 얼탱이네
12:56 l 조회 2
남아공한테 졌다고??????????
12:56 l 조회 2
벤투가 감독이였다면
12:56 l 조회 2
만약 우리가 축구잘하는 강팀 나라였으면 축구인기가 더 높았을까?
12:56 l 조회 2
후반전 초반까지 애초에 남아공은 유효슈팅이 13개 한국은 5개 엿대…
12:56 l 조회 2
오늘 전반에 손흥민 없얶음...?
12:56 l 조회 12
경우의 수 따지는 것도 지긋지긋하다 걍 시원하게 떨어지자고
12:56 l 조회 3
지피티도 오늘 경기 열받아 하는 거 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12:56 l 조회 19
설영우는 지가 인플루언서나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는거임? 아니 뭐 K리그도 아니고
12:5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