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꾸 갤만 들먹이는데 다른 여초에서도 이러잖아 솔직히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든다
민현이 닉 달고 투표하고 정 타그룹에 투표하고 싶으면 닉이라도 바꾸고 조용히 하든가
그 동안 타싸일 많이 끌고 왔을때는 이런 반응 없는데 왜 이건 어그로 취급하면서 입막하는건지
솔직히 화나고 속상하다고
그리고 갤에서 민현이 닉이나 갤차원에서 인증플 달린점 지적하니까 그 글쓴 사람 욕하면서 어그로 취급하고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자꾸 갤만 들먹이는데 다른 여초에서도 이러잖아 솔직히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든다 민현이 닉 달고 투표하고 정 타그룹에 투표하고 싶으면 닉이라도 바꾸고 조용히 하든가 그 동안 타싸일 많이 끌고 왔을때는 이런 반응 없는데 왜 이건 어그로 취급하면서 입막하는건지 솔직히 화나고 속상하다고 그리고 갤에서 민현이 닉이나 갤차원에서 인증플 달린점 지적하니까 그 글쓴 사람 욕하면서 어그로 취급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