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5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캡처된 것만 보고 2명 이러면서 물타기 하지마

무슨 2명이야

속상한 민현팬들한테 가서 말해라 어그로다 소수다 이런식으로 반응하는게 더 화난다고

다수가 하면 잘못인정이고 소수가 하면 괜찮은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갤은 두명 맞음 ㅅㅈㄷ에서 6명인가 더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그니까 그 문제일으킨 타싸가서 뭐라고하라고....여기랑들이 그런것도아닌데 왜 인티랑들한테 화내냐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여기 독방을 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은 2명 맞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ㅅㅈㄷ 포함해도 10명 안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갤 2명 맞아 이 글이 잘못된 정보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타싸 이야기하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명이라고 말 나오는 타싸가 갤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갤 두명 맞는데5인낙관 설마 이걸로 랑들보고 일반화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낙관 잘못한거 2명 맞음 보은은 가야되는게 맞어 무시하는게 더 쓰레기얔ㅋㅋ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정치질이야 처음에 가져온거 갤 이야기잖아 거기서 낙관 5명으로 박은거 2명 맞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명이라고 말나오는데가 갤인데 갤 말하는게 아니면 어딜 말하는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았어 그래서 지금 우리가 그 몇 명때문에 이렇게 비꼼당하는거야? 속상한거 이해가는데 인티랑들은 더 많이 인증했고 응원했는데 난 지금 이런 반응을 인티에서 보는 우리가 더 속상한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ㅅㅈㄷ은 200명 정도 돼? 갤 2명에 ㅅㅈㄷ 거기도 그래봐냐 소수 아냐? 당황스럽다 이런 반응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ㅅㅈㄷ이 어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주담 갤 말고도 툽 했다는 그 여초카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갤 2명인데 어디 말하는거? 인티에서 인증한 랑들은 밤들한테 아무런 의미도 없었나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글이 더 정치질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수라고 잘못 없다는 식으로 말하는게 더 정치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속상한 >>>민현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다섯명인데 당연히 뉴이스트 팬이면 똑같이 속상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소수로 다수 싸잡기하는 것도 화나는데 민현이 자꾸 쪼개는 거 제일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좀 하자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늉갤 가봐도 지적하는 글 보고 멸칭쓰면서 어그로라고 하던데 뭐가 똑같이 속상해하고 있다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놈의 갤 진짜..ㅋㅋㅋ 쓰나 인티 큰방만 봐도 워너원 투표한 랑들 많은데 속상해하는 여기 팬들은 눈막귀막이니ㅠ? 일단 나부터가 워너원 투표 열심히 했고, 그래서 똑같이 속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왜 팬덤 전체 싸잡아서 판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싸 가 그럼 제발 우리애 생각해서 투표 열심히 한 인티랑들 치지말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선발 아닌거 뭔가 전체적으로 사기도 떨어졌을거 같은거
14:30 l 조회 1
솔직히 우리나라 경기 걍 재미없어
14:30 l 조회 1
아주 만약에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인데 이집트에 살라라고 있음
14:30 l 조회 1
32강 내일 확정돼?
14:30 l 조회 2
축구 못 봤는데 손흥민 울었어?
14:30 l 조회 2
지금이라도 감독 못바꿔??
14:30 l 조회 5
감독이 이순신이었어야함
14:30 l 조회 7
근데 설영우 저 포지션 진짜 자원이 없음
14:30 l 조회 8
이상하다 체코전 자국에선 손흥민 욕을 그렇게 했는데 체코감독도 체코언론도 왜
14:29 l 조회 70
운좋게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진짜 참사난다4
14:29 l 조회 62
경기 틀어두고 잠들었는데3
14:29 l 조회 15
32강 확정 언제 뜨는데?2
14:28 l 조회 57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2
14:28 l 조회 94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6
14:28 l 조회 57
정보/소식 이번 달엔 장마 안 온다…역대 늦은 시작 가능성3
14:28 l 조회 69
메시 세대교체가 언제될까 능가할 선수가 나올까 여러번 상상했는데
14:27 l 조회 27
벤투 축구도 유럽 트렌드 기준으론 한물간 축구인데3
14:27 l 조회 59
어제 상단바 바꿨는데 왜 컴티는 적용 안됐지? 2
14:27 l 조회 11
선수들이 서로 눈치보고 있었다는데 왜 그런거래?7
14:27 l 조회 63
수영해서와라1
14:2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