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난 솔직히 어디가 받든 행복한 사람이지만 

그냥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부정투표 드립도 누가 시작했는 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멍청하구 거기에 낚여서 성적 치기, 멤버 치기 하는 것도 노답임... 

투표는 투표로 끝나야지... 내가 왜 ㅌㅇㅌ 갔다가 양쪽 탐라에서 스트레스 받냐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밤인데 짹 지금 너무 스트레스야..
오늘은 이만 자고 쉬자ㅠㅠ
탄밤들 다 수고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탄밤 토닥토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너무 과열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고했어ㅜㅜㅜㅌㅇㅌ는 써치하지말구 애들얼굴만 보면서 쉬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나 두 그룹 계정 다 있는데 그냥 서로 이러면서 난리 났더라..... 울뻔...ㅠㅠ 우리 둘 토닥토닥... 좋은 것만 보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 나도 ㅠㅠㅠㅠㅠㅠ 진짜 속상하게... 내 팬덤에서 내 가수 까는... 그 느낌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눈물 나구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니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속상하고... 근데 그 두 계정 탐라에서 그 그룹 까지 말라고 글 올리기에는 눈치 보이고... 죽겠어 정말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몇분 언팔했다...ㅎ... 너무 마상입었어... 익이니도 나도 도닥도닥 어흑ㄱ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블락 한사람 4명정도 된다................. 진짜 서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디용,, ㄹㅇ 극한덕질중이네.. 근데 부정투표는 도대체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어이없음.. 밤이지만 2천표 차이났을때 왜 차이가 갑자기 이렇게 나지 하고 의문 갖기보단 와 아미화력 미쳤다 하는 생각부터 났는데 독방만 봐도 일당백이아니라 일당삼백하는 사람도 있더만... 오늘은 푹 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계속 엎치락 뒤치락 했는데 뭔 부정투표야 진짜 누가 시작한 거야...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 에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닥토닥,, 오늘은 짹 쉬고 일찍 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4년에 박지성 아예 못뛰는데
0:36 l 조회 1
와 나 오늘 ㄹㅇ 축구 땜시 하루종일 이런듯
0:36 l 조회 1
은석 부끄러우니까 바로 귀
0:36 l 조회 1
최연준 얼굴 좋네
0:35 l 조회 1
기성용이 진짜 은근 후배사랑 goat임
0:35 l 조회 1
제베원 매튜 야호 넘 웃긴데 귀엽닼ㅋㅋㅋㅋ
0:34 l 조회 8
원빈 원빈1
0:34 l 조회 14 l 추천 6
아이스크림 모자 지이이이이인짜 탐난다
0:34 l 조회 13
투피엠 어겐 어겐만 들으면 지하철 그사람 생각남1
0:34 l 조회 5
장기 연습생들 어케 버티는 거지 1
0:33 l 조회 8
준 진짜 잘생겼다
0:33 l 조회 2
태산: 아 오늘 축구 보신 분
0:33 l 조회 24
밀선 좀아포 그리셧던 분 1차로 갔어???
0:33 l 조회 11
내 최애로 최애방패 하는 애 언제 탈빠하냐~
0:33 l 조회 14
아니 신비복숭아 이거 개맛있네 2
0:33 l 조회 13
난 06 10 세대라
0:32 l 조회 7
탈퇴멤 글 보니까 내새끼 생각 나1
0:32 l 조회 21
축구 일부러 졌다고 생각함?9
0:32 l 조회 39
킬잇 화제성 없는 이유 보니까 느껴짐1
0:32 l 조회 39
원빈이 볼 때마다 3
0:3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