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어디가 받든 행복한 사람이지만 그냥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부정투표 드립도 누가 시작했는 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멍청하구 거기에 낚여서 성적 치기, 멤버 치기 하는 것도 노답임... 투표는 투표로 끝나야지... 내가 왜 ㅌㅇㅌ 갔다가 양쪽 탐라에서 스트레스 받냐 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난 솔직히 어디가 받든 행복한 사람이지만 그냥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부정투표 드립도 누가 시작했는 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멍청하구 거기에 낚여서 성적 치기, 멤버 치기 하는 것도 노답임... 투표는 투표로 끝나야지... 내가 왜 ㅌㅇㅌ 갔다가 양쪽 탐라에서 스트레스 받냐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