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기어들어갈듯 소심쟁이&울보 로 살아오다가 매일같이 슬럼프에 빠지고,, 아무생각없이 유튜브 파도타기하다가 뮤비가 나와서 보는데 내심장을 저격이라도한듯 이 그룹은 꼭 파야되겠다 생각했어 그때부터 처음으로 앨범도 사보고 신기해 지금도 ㅋㅋㅋㅋ,,성격이 달라졌어,, 케이팝 안 뒤로..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나는 기어들어갈듯 소심쟁이&울보 로 살아오다가 매일같이 슬럼프에 빠지고,, 아무생각없이 유튜브 파도타기하다가 뮤비가 나와서 보는데 내심장을 저격이라도한듯 이 그룹은 꼭 파야되겠다 생각했어 그때부터 처음으로 앨범도 사보고 신기해 지금도 ㅋㅋㅋㅋ,,성격이 달라졌어,, 케이팝 안 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