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권유하는 배코에 대한 늉들 반응도 3인 3색 ㅋㅋㅋㅋㅋㅋㅋㅋ
— Dear Rain🌙 (@unchartedthrone) October 31, 2018
🐰미와 관리 그 자체이신 분: (너도 먹을래?) 아니야... 맛있게 먹어...
🐢멋진 형/오빠롤 미는 중인 리다: (굳이 ㅋㅋㅋ 귓속말로) 맛있게먹어(찡긋)
🐶공부 잘했던 모범생 맏형: 그렇게 먹어도 돼? ㅇ_ㅇ pic.twitter.com/5NKLvNasCQ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