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사정이라고 하면 궁예라고 하면서 왜 반대의 경우는 궁예라고 안해? 플디 그룹수는 늘어났지만 지금 프리스틴 말고는 다 잘나오고 떡밥수도 늘어났고 다들 만족하는것 같은데 그럼 다른 그룹 맡은거 때문에 안나온다는것도 다 궁예아닌가 해서..
| 이 글은 7년 전 (2018/11/22) 게시물이에요 |
|
내부 사정이라고 하면 궁예라고 하면서 왜 반대의 경우는 궁예라고 안해? 플디 그룹수는 늘어났지만 지금 프리스틴 말고는 다 잘나오고 떡밥수도 늘어났고 다들 만족하는것 같은데 그럼 다른 그룹 맡은거 때문에 안나온다는것도 다 궁예아닌가 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