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디팰때 내돌 같이 언급되는게 싫어 소속가수로 묶여서 왜 일 안하냐하거나(내돌 일처리 만족함) 누구그룹 다 해줬는데 플틴만 안해주냐 하거나 둘중하나 그냥 플디 팰때는 플디가지고 성수만 패면 기분 이렇지도 않을것 한두번도 아니고 우리 공트 와서도 그쪽그룹 찾는데 진심 ...?라고
| 이 글은 7년 전 (2018/11/22) 게시물이에요 |
|
플디팰때 내돌 같이 언급되는게 싫어 소속가수로 묶여서 왜 일 안하냐하거나(내돌 일처리 만족함) 누구그룹 다 해줬는데 플틴만 안해주냐 하거나 둘중하나 그냥 플디 팰때는 플디가지고 성수만 패면 기분 이렇지도 않을것 한두번도 아니고 우리 공트 와서도 그쪽그룹 찾는데 진심 ...?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