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080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플레이브 라이즈 보이넥스트도어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7년 전 (2018/12/04) 게시물이에요
계속 한다는것도 아니고 마지막이라니까...그리고 원래 전임도 노웨이맨인가? 그거 끝나고 난 후 부터라며 아직 활동중이니까 가도 되지않나 사실 제일 걱정되는게 가수 컨디션이지ㅜㅜ그리고 초반부터 이렇게 팬덤 분열나고 또 해외팬덤 국내팬덤 싸우는일 없었으먼 좋겠어서ㅠ
대표 사진
익인1
엥..아님 콘서트도 하면 안되는겨 계약이 안된다고 못 박아놓은건데 그리고 밑댓말처럼 hkt잖아 콘서트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아직 akb 활동기간 아니야??그냥 스케줄한답시고 보내주면 될 것같은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이 어렵지 그 이후로는 막나갈거 아니까 처음에 잡으려는거야 그리고 노웨이맨 무대도 샄낰히 이제 안나가잖아 이번 fns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이번에 아이즈원활동하느라 안나가는거라고 들었음ㅜ 글구 내 의견은..이번에 완전히 마지막이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번 더 그러면 그때 총공해도 될 것 같은데ㅜㅜ 글구 콘서트 취소되면 제일 곤란할건 사쿠라 나코 같아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웨이맨은 에케비 싱글인데 가는 콘서트는 HKT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걸 인정해버리면 지금 한국 멤들이 소속사 데뷔조랑 콘서트 하는 것도 그러려니 해야 하는 거 아니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akb 싱글을 마지막으로 아이즈원에 전임하겠다고 발표했으면서 이렇게 갑자기 말이 바뀌어서 hkt 마지막으로 같이 참여하는 콘서트라고 샄낰 데려가면 이번이 과연 진짜 마지막일까? 다음에 또 무슨 이유를 대면서 일본멤버들 데려가서 스케줄 시킬 지 모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7월에 컴백하는돌 있음?
1:29 l 조회 1
클유아 여기 커버무대 맛집이네
1:29 l 조회 1
김원훈 요새 왜케 웃기냐 ㅋㅋ
1:29 l 조회 1
이따 5시 호떡집에 불나는거 어떻게 알게 됐어?
1:28 l 조회 9
내 돌 릴스 담당자 진짜 개못찍음
1:28 l 조회 10
요즘 팬들 왜 이렇게 킹받지2
1:28 l 조회 16
최애가 있으면서 딴사람도 좋아할수 있는거지?2
1:27 l 조회 9
춤추는거 어느 정도로 힘들까?
1:27 l 조회 13
ㅋㅋ호모 글만 올려도 몰려와서 패더니 누구는 평화로운 거 봐라
1:27 l 조회 41
정국 쿨톤임?2
1:27 l 조회 17
얘들아 두쫀쿠 냉동실 얼려도 돼?
1:27 l 조회 3
보니까 윤두준은 단순히 축구 좋아하는게 아니라3
1:26 l 조회 26
유달리 무인복이 없는 사람 있니
1:26 l 조회 8
다른나라 경기 보려고 ㄹㅇ 일찍 일어나려는 사람 있니2
1:26 l 조회 10
지우이안이 닉주디 보자2
1:26 l 조회 15
최애 비인기멤인데 갠팬 덕질하게 됨5
1:26 l 조회 39
최유리 진영 생각을 멈추다보면 제발봐2
1:25 l 조회 13
본진 실제로 본 적 있는 익들 게티 사진이랑 비슷했음?4
1:25 l 조회 20
애햄 !!
1:25 l 조회 14
난 지금도 1세대 아이돌 팬덤 문화 미화하는거보면 역겨움2
1:2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