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121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7년 전 (2018/12/06) 게시물이에요
나 덕질안한지 4년됐는디 개쥬아 진짜ㅠㅠ 나도 누우나될꺼가타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누우나 안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실화?? 나설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미 누우나된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핵잘생겨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내말이 김재환 진짜 천재만재아이도루 다됐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중복이니 다른거 하나 더 놓고떠날게,, 김재환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쳐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누우나 어서오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https://kimjaehwan.com/ 웰-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기가째니 누우나 오셨는데 인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기가째니 새로 오신 누나한테 하트해드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가째니가 모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재환이 어제 공카와서 댓글 달아줬는데 그 말투가 기가지니같아섴ㅋㅋㅋㅋㅋ귀여워가지고 기가째니라고 장난치는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3에게
희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이거 짤 미쳐따ㅠㅠ 아니 동갑이라 더설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치그치???!?!? 나 진짜 뻥안치고 티저 뜨고 일주일 내내 저 짤 하나로 살았음 눈뜨자마자 저거 보고 눈 감기 직전까지 저거 보다가 잠들었음 웃는거 완전 햇살같이 웃지 않니 나 정말 김재환때문에 하루에도 오천번씩 머리 깨느라 따로 염색 안해도 이미 머리 겁나 빨개졌음 으흐어헝 우리 천재똑똑견 김재환ㅠㅠㅠㅠㅠㅠㅠ프린세스 메이커 하는 것처럼 하루에 몇번씩 만렙아이돌로 성장하는 거 지켜보고 있으면 겁나 뿌듯하고 울고싶고 그렇다고ㅜ어ㅠㅓㅠㅠㅠ누우나도 같이 김재환 하자! 김재환 해서 행복한 하루 같이 보내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미쳐써ㅠㅠ 햇살같아진짜 머리는 빨개가지구 진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접 무슨 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근데 ㄹㅇ ㅇㅈㅇㅈ 김재환하자 진짜 그냥 최고다 김재환으로 인생 핀 사람 나야 진짜 김재환 넘 사랑둥이 이제 애교도 너모 잘부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걍 너무 최고야 김재환하는거 진짜 너무 짜릿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ㄹㅇ 김재환하는인생 시작인가?? 나설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어서와 누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방얼단으로 들어오세요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쳐따 너무 귀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누우나 기억해 재환이는 방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 미쳐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이게 대왕 설렘 ㅠㅡ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미친거아니야?? 설렘인간이다 미쳐따이거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그럼 이제 몬모짤 두고가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재환이 윤지성님한테 뭐라구하는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궁금하지만 그건 아무도 몰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얼이랑 방얼이랑 뭐가 다른겨 내눈엔 다 이쁜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체가 김재환이라 다 이쁜건 맞는데 방얼이랑 큐티방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뽀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누우나 입덕도장 꾸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예의도 얼마나 바르게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화냐?? 하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하은이랑 악수해쏘 울 예의바른 몬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jjnjj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은이랑 악수하는짤 또 있어 누우나??ㅠㅠ 표정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손 맞잡기 직전짤! 다른각도짤은 나한텐없오흑흑 또 떳으면 좋겠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그래서 누우나는 순얼단 방얼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좋은데?ㅠㅠ 모올라ㅠㅠ 그거 정해야대 누우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아침까지 일어나자마자 열뻗쳤는데1
9:00 l 조회 26
방탄 진
9:00 l 조회 21
홍명보 인터뷰 올라오는거 보면 지금 안자는듯 ㅋㅋㅋㅋ4
9:00 l 조회 44
OnAir 베리발 본 사람들 다 왕자라고 부르는거 개웃김
8:59 l 조회 15
그런데 이강인이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약점 제대로 보여주긴 했음14
8:58 l 조회 86
아제 축구본 이후로 계속 막 짜증나서1
8:58 l 조회 20
혼열이 뭐임?? 있는 단어야??5
8:57 l 조회 61
정재현 여자 무서운줄 모르고3
8:57 l 조회 36
근데 우리도 참 우리인겤ㅋㅋㅋㅋㅋㅋㅋ7
8:57 l 조회 75
여돌페스는 정병이나 견제 덜 한 편인가 7
8:56 l 조회 28
공 개못차는 남아공이 피지컬 하나로 한국 조져버린거만 봐도 한국 피지컬이2
8:56 l 조회 34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6
8:56 l 조회 134
일본이 스웨덴을 이겨주면 좋긴한데 비기거나 져도 뭐 작은 경우의 수 하나 떨어지는거임1
8:56 l 조회 31
루카스베리발 여친 부럽다10
8:56 l 조회 63
상대 하나 이기거나 비겻으면 모두가 편했을텐데
8:55 l 조회 18
정보/소식 베이스캠프서 회복 훈련하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7
8:55 l 조회 226
고소도 팬서비스라는거 진짜인듯
8:55 l 조회 23
OnAir 일본 일단 전반 0:0으로 끝났는데 이게 문제가 아님2
8:55 l 조회 106
우리 지금 경우의수땜에 오도가도 못하고
8:54 l 조회 25
한국국대 피지컬 일본보다 안좋음1
8:5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