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176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어쩌면 내 본진 숙소로 이사갈수도 있는데...... 

 

익들은 티 낼거같아??? 

 

만약 본진이 먼저 팬인거 바로 알아차려도 모른척 할거야?? 

 

내가 찍덕이라......스케줄도 잘다니는데................................. 

마주치면 어떻게 해야할까 껄껄 

팬싸도 못가고 공항도 못다니고 출퇴길도 못가는건가................... 

 

맨날 가리고 다녀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절대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 안내고 싶어도 못 숨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같은 아파트여도 만날일 별로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놉 얼마나불안하겠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먼저살고있던ㄱㅅ도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주치긴할려나....ㅋㅋㅋㅋ 혹시나 마주쳐도 절대 아는척안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진짜 민폐 무례 갑.....부담스러울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티나....얼굴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날 맛있는거 전해드리고싶을것같다..........이사왔다고 맨날 이사왔어요 하면서 맨날 떡주고
어짜치 가능성 없을거같아서 상상의 나래를 편쳐보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날 노래틀고 지나다니고 막 따라부르고 모르는척하면서
와우 이노래 좋다 함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콘서트 하는날 마주치면 어캄
응원봉 숨기고 다닐순 없잖음
막 어잇 저희 콘서트 오시나요?!? 하면
와앗 호다다다다닥(도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절대 아니... 만약 실수로 티내버리면 엄청엄청 라이트인 척 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티는 안낼거같은데 뭔가 들키긴할것같은 느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오오오.... 가수가 진짜 불편해할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아 근데 마주치면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 갈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부끄러워서 벨소리 폰배경 다바꿀것같앜ㅋㅋㅋㅋ그냥 뭔가 티내기 부끄러워 힣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불편해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뭔가 서로 뻘쭘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절대 놉 진짜 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ㄴ 그냥 머글인척 연예인모르는척 할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ㄴ 거기서라도 편하게 지냈음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그냥 이웃인척 마주치면 인사만 할래 안녕하세여... 이렇게ㅠㅠㅠㅠ 뭔가 이웃이면 팬싸 이런거 가기 좀 곤란하겠다8ㅅ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진짜 ㄹㅇ 아이돌에 아 짜도 모르는 머글 코스프레 할 듯,,, 집이라도 편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절대...노노 뭔가 내가수가 불편할거같아... 집에서라도 편하게 있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덕이면 티내볼수도 있을거 같은데 찍덕이라면 네버..... 진ㅁ자 이상하게 쳐다볼거 같은데..무서워하면 어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가리고 다녀야겠다...울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no....사생이라 생각할까봐 겁남...
그리고 내 사생활 까발리고싶지않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생이라 생각할수도 있을거같애 절대 ㄴ 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내가 그 곳에 살수있을 가능성 0..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갤럭시인데 그룹 채팅 멤버 초대에 엄마만 뜨는데 아빠도 뜨게하려면 어떻게해?
16:02 l 조회 1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 뭐 있을까
16:02 l 조회 1
홍명보 걍 리그 감독이나 하지..
16:02 l 조회 7
오늘 경기 못봤는데
16:02 l 조회 6
트리플에스랑 케데헌 작가진이라니
16:01 l 조회 14
윤두준ㅋㅋㅋㅋㅋㅋ참다가 폭주하는거 ㅠㅠㅠㅋㅋ
16:01 l 조회 38
미디어 영훈 | [생존왕2 – 5회] | 260624 방송 유튜브 #영훈 1
16:01 l 조회 3
그러고보니 오늘 꼬꼬무도 있는 날이네
16:01 l 조회 9
콘서트 자리 추천해주세요(인스파이어 아레나)1
16:01 l 조회 14
일단 가장 먼저 응원해야하는게 내일 일본임4
16:01 l 조회 24
난 어렸을때부터 a매치 경기 한경기도 빠짐 없이 다 보던 사람인데 축협 감독선임 그런뒤로 단 한번도 축구 안봄1
16:01 l 조회 5
걍 홍명보가 뛰면?2
16:00 l 조회 15
(혐오주의) 어메이징외국 바퀴벌레에게 매니큐어 바를 생각을 어찌했지2
16:00 l 조회 38
난 한국축구 차라리 이대로 떨어져라 싶음8
16:00 l 조회 37
그래서 이제 어디 팀 덕에 덩달아 올라갈수있음?2
16:00 l 조회 11
열치즈라면? 열라면 치즈? 먹어본사람?2
15:59 l 조회 21
근데 거의 32강 가는 분위기인가?2
15:59 l 조회 97
히딩크 감독님 지금 뭐하고있을까
15:59 l 조회 18
솔직히 체코전 보고 이번 월드컵 좀 기대했는데
15:59 l 조회 11
홍 이게 맞말같음
15:59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