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25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7년 전 (2018/12/17)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ㅠㅠ 내 마지막 아이돌이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랬는뎈ㅋㅋㅋㅋㅋ 탈빠해서 다 흑역사됨...^_____^ 친구들 달력에도 뫄뫄 생일 다 적어놓고 오바쌈바 떨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지마 ㅠㅠㅠ ㅠ ㅠㅠ ㅠㅠ 하 안돼 절대 탈덕은 있을 수 없어 정신상태를 ㅜㅁ장해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앨범도,,, 나 수학여행 가서도 앨범 10만원 지르고 그랬는데 탈빠했ㅇㅓㅎ ㅎ ㅎ 진짜 나 최애한테 편지도 10분컷이었거든 주접 듬뿍 담아서,,, 그거 다 찢었잖아 ㅎ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전본진은 안그랬는데 이번 본진 주접 어마어마하다 이러더 탈덕하면 현타 올거 같아...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앨범이 몇장인줄아냐고ㅠㅠㅠㅠ안돼...안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몬엑 컴백함?
20:54 l 조회 1
성욱이 진짜 슴티알 데뷔조야? 그래서 오늘 하민이랑 목격뜬건가
20:54 l 조회 1
정국 노래도 장르 안타던데 춤도 장르 안타는듯
20:54 l 조회 4
콩콩팜팜에서 인턴 문상훈 말고 여자는 누구야?1
20:53 l 조회 12
웨이브 스탠바이미 연프 본 익들아
20:53 l 조회 8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이 혹평 많다던데
20:53 l 조회 7
도훈 : 이렇게 염색 한번 했다고 사랑받는 직업 와우
20:52 l 조회 54
나이 많은 40대 남자가 20대사귀고싶어하는게 왜 징그럽게 느껴지지9
20:52 l 조회 32
윤두준 진짜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춤2
20:52 l 조회 15
가끔 커뮤에서 노빠구로 정병 발사하는 사람들은 얼굴보고싶긴함1
20:52 l 조회 5
음중 여자엠씨 정해졌어? 리센느 할 확률있나1
20:52 l 조회 43
구최애 솔직히 비주얼멤은 아니었는데 대신 수요 확실한 상이어서
20:51 l 조회 24
아이즈원 영상 보는데 다인원+짝수인데 대형 잘만들었다
20:51 l 조회 4
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8
20:51 l 조회 75
근데 춤 아무리 잘춰도 노래를 너무 못부르면 실력 별로라고 하지?18
20:50 l 조회 85
리스닝 입장으로 실력 좋은 돌이 좋다고
20:50 l 조회 26
슴티알 성욱 데뷔조인가보ㅏ6
20:49 l 조회 100
익들아 근데 판매자는 잘 포장해서 보내줬는데 택배사에서 망가트린 거면3
20:49 l 조회 33
정보/소식 아빠찬스로 선거개입 테러자작극 학생부 조작 등 줄줄이 논란 파묘당하는중
20:49 l 조회 29
너네 트윗쓸때 리트윗 수 좋아요 수 신경써?1
20:4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