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선물로 받아서.. 가게 됐는데 입장이 2시부터라는데 꼭 그 시간에 입장 해야하나? 선착순도 아닌데 4시쯤에 입장하면 안되나? 팬클럽 통해서 가는거 제외하고 다들 몇시에 입장할 예정..?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어쩌다보니 선물로 받아서.. 가게 됐는데 입장이 2시부터라는데 꼭 그 시간에 입장 해야하나? 선착순도 아닌데 4시쯤에 입장하면 안되나? 팬클럽 통해서 가는거 제외하고 다들 몇시에 입장할 예정..?
|
|
스키즈 가요대전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