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ㄹㅂㄹㅈ에 완전 늦덕을한 쓴이인데 전본진들 소속사가 워낙 악덕이여서그런지몰라도 울림 이중엽대표님이 일을잘하고 울애들이 브이앱에서말하는걸보면 여러가지 신경을잘써주고 친하게지내는구나생각했음. 소속사에서 음악도잘뽑아주는것같고 얘들을 너무빡세게굴리는것도아니고 떡밥도많이풀어줘서 소속사대표님한데 굉장히 만족을가지고있는데 몇몇 ㅇㅍㄴㅌ팬이랑 ㄹㅂㄹㅈ팬분들이 이중엽대표님을싫어하더라고 심지어 그 yg 양싸보다 양아치라고말하는사람도있고 인성이못되먹었다고하는데 전 소속사에 내가파던 본진이 당한게있어서인지 중엽대표님은 천사로보이는데 몇몇서치를해보니 좀 많이욕을먹고있더라고 그래서 어떤만행과 일을저질러서 욕을먹는지 궁금함...... 울림팬들과 그외 이중엽대표님에 실체를알고있는사람이있다면 왜 욕먹는지 이유를알려줘 .. 내가 늦덕이여서그런지 소속사대표님 성향이랑 파악한게없는데 지금 일하는걸보면 욕먹을이유가 전혀없어보이는데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