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너무 오지랖에 둘이 잇을 때 미향아라고 부르는 것도 겁나 별로얔ㅋㅋ아닌척 온갖 착한척 하면서 약점쥐고 놀리는 거 같음 ㅠ큐ㅠㅠㅠㅠㅠㅠ글고 스카이캐슬 주제로 소설쓰는거 ㄹㅇ오바라고 생각....ㄹㅇ쪼오금 아는거가지고 떵떵거리는 거 같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돌려차기?옆차기할 때 식겁함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내기준 너무 오지랖에 둘이 잇을 때 미향아라고 부르는 것도 겁나 별로얔ㅋㅋ아닌척 온갖 착한척 하면서 약점쥐고 놀리는 거 같음 ㅠ큐ㅠㅠㅠㅠㅠㅠ글고 스카이캐슬 주제로 소설쓰는거 ㄹㅇ오바라고 생각....ㄹㅇ쪼오금 아는거가지고 떵떵거리는 거 같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돌려차기?옆차기할 때 식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