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2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몇년동안 언급하고 곡 추천하고 응원해주고하는거. 싫어하는사람들 무슨 기분인지는 알겠지만 난 딱히 아무 생각 안들던데 진짜 좋아하나보다 이정도
12

대표 사진
익인125
ㄴㄴ 내본 맨날 노래추천하고 앨범 산거 자랑함ㅋㅋ걍 귀여운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망붕이 문제지 가수는 문제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남돌도 욕먹겠지만 항상 여자쪽이 욕 더 먹어서 싫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상관은 없지만 너무 자주 언급하면 좀 그럴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괜찮아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아무리 싫대도 내가 뭐라할 그런게 있나 물론 나는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근데 망붕생기고 그런거때문에 솔직히 싫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별로 좋진 않음 굳이?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나만에도 밖에 가서 저!!! 뫄뫄!!! 좋아해요!!!!! 하지않고 걍 주변인들이랑 덕메한테만 앓는데 그걸 굳이 방송이나 팬 보는데서 말하는건 걍 좀 그럼,, ㄹㅇ 굳이? 그거때매 망붕까지 끌리면 어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좋아해도 상관은 없는데 사실 내가 안좋아하는 연옌 좋아하면 좀 그냥 싫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내가 관심없거나 좋아하는 사람이면 괜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난 아무상관없어 망붕들이야 아무런 연관없는 누군가와도 엄청엮어대는게 일상인데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난 싫음 내 본은 안그래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여덕인데 남자쪽이 언급했는데 내 본 보고 꼬리치지 말라고 하고 그런 말 나오는거 자체가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2 내 본진 오히려 그쪽 연예인 팬들한테 욕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내 가수가 좋다는데 내가 좋고 싫고 잴 이유가 있을까 싶다 그냥 나는 내 가수 응원해 아 물론 망붕 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상관없음...망붕은 망붕인거고 내본진이 팬이라는데 뭐... 내 본진이 좋아하는 사람을 나도 따라 좋아하게되서 남녀 둘다 상관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내 가수가 좋은건 나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내 가수가 좋다는데 뭐라하겠엉 난 내가수를 응원하는 팬이지 그거가지고 뭐라할 위치가 아니라서 ㅠㅠ 내 가수가 좋다면 나도좋당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망붕이나 ㅇㄱㄹ가 이상한 거지... 내 가수도 사람인데 응원하고 팬 될 수도 있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헉 난 예전에 아이돌 좋아했을때 내최애가 한 여자 연예인 계속 언급했었는데 솔직히 좀 꽁기했어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동성이면 몰라도 이성이면 ..... 좀 그럴듯 ㅜㅠ 그 상대분께도 말 나올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내본은 너무 팬심인게 눈에 보여서ㅋㅋㅋ 만나면 응원해주고싶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난 팬이거기까지 간섭할 권리 없다고봄 그거 가지고 뭐라하는거 본업에소홀한거나 그런거 아닌이상 진짜팬으로 안보여
내본도 그런데 팬들한테 엄청 잘해주고 소홀한것도 없고해서 좋음 오히려 그런모습(?)도 볼수있어서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왜 내본같지 ㅋㅋ 상관없는건 아닌데 현타 올때도 있지만 이해해줄수있고 가끔 좋을때도 있음 어차피 1순위는 팬이라고 생각해서..
망붕이 워낙 많아서 특정가수 찝어주는게 그나마 나아 그 가수랑 망붕인게 낫지 그 밑으로는 다 싫음 엮을거면 그가수랑만 엮어라 이런 마인드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자주 언급하면 싫을 듯 망붕도 생기고 부담스럽잖아 그리고 이성이면 상대 분에게도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내 본 ㄹㅇ 팬인 거 티 나서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가수도 누군가의 팬일수있지. 예전엔 가수들 이상형얘기하는것도 많았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내본 같은데 나는 상관 ㄴㄴ... 망붕이 문제지 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어차피 망붕하는 사람들은 다른 거 찾아서라도 할 사람들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팬심이라 상관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망붕이 잘못이지 가수들은 잘못 없다고 봄 그래서 상관없엉 내가 누군가의 팬이듯이 그 사람들도 누군가의 팬일 수 있을 거라 생각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ㄹㅇ팬심이면 상관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난 좋아 하나라도 더 알고싶어 ㅠ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본문 내 최애같은데 ㅋㅋㅋㅋ 이걸로 계속 ㄱ이랑 ㅇㅅ에서 어그로끌어서 짜증나 나는 진짜 나같이 순수한 팬심으로 꾸준히 좋아하고 오디션에서 그 가수분 노래도 불렀고 좋아하는건데 왜 이걸로 가수한테 뭐라하는지 모르겠음 그걸로 어그로 끄는 망붕이나 안티들한테나 뭐라하지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몸 쳐짐이 제일 빨리 느껴지는 부위가 엉덩이 같애
12:28 l 조회 1
홍명보 나간다해도 후임으로 홍명보2 홍명보3 나오면 어캄
12:28 l 조회 1
이거 1점 준거겠지??
12:28 l 조회 1
우리 내일 기자회견 하는구나
12:28 l 조회 13
홍명보 대단한 선수라던데 감독은 왜 못해?
12:27 l 조회 7
아ㅜㅠㅠㅠㅜ 귀국 비행기 나눠서 오는데 본진그룹은ㅜㅜㅜ
12:27 l 조회 28
LA 교포인데 32강 무조건 울 줄 알았음1
12:27 l 조회 18
축협 저꼬라지 된거 선수 탓하는 애들 있는것도 어이없음
12:27 l 조회 9
아직도 홍이 손흥민한테 열등감으로 그러는걸 망상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12:27 l 조회 20
이런모자 얼굴 크고 둥글면 ㄴㄴ야?
12:27 l 조회 13
경질 당하면 위약금 줘야하잖아 또1
12:27 l 조회 10
요즘 5세대 아이돌중 이뻐보이는 아이돌
12:27 l 조회 16
이란도 세금으로 축구하는 나라인데 4회 연속 조별리그 탈락 ㅋㅋㅋ
12:26 l 조회 28
요즘 애들이 친구엄마를 니.애.미라고 한다 들었거든8
12:25 l 조회 47
이번 월드컵이 2014년 월드컵때보다 더 최악이였어?7
12:25 l 조회 45
다들 우리나라 빼고 열심히 하네
12:25 l 조회 14
난 이번 월드컵이1
12:25 l 조회 35
어제 뉴스에서 LA 교민들이 가진 32강 티켓
12:25 l 조회 73
대한민국 마지막 경우의 수
12:25 l 조회 77
진짜 손흥민 커리어 망치는게 32강 진출보다 중요했나봐3
12:25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