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그럼 혜나가 그 상황에서 영악하지 않으면 어떻게 살아가야하는지 묻고 싶었어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ㅋㅋㅋㅋㅋ 처연하게 울고만있고 마냥 착하고 효녀에 성실하게 공부만 열심히하는 그런 애였으면 전형적인 신데렐라 캐릭터라 별로다~ 너무 착한캐라 매력이없다~ 라고 욕했을꺼면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냥 내가 싫어하고 말면 되지 굳이 그렇게 살지 말라고까지는 안 하고 싶은뎅..어차피 드라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혜나를 싫어하니까 혜나는 그렇게 살면 안돼 이게 아니라 그냥 혜나 그렇게 살아도 돼 그냥 나는 그 캐릭터가 싫을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혜나는혼자밖에없는데 영악하게안살면어케살아
남한테 피해를준것도아니고
내주변에 저렇게비슷한애있는데 혼자서 잘막고잘살고 공기업도들어갈정도로 주변에 시샘은많이하는데
그친구상황이 딱하지만 아무도 동정하지않음 멋있다고생각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난 혜나가 그렇게 영악한지도 잘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혜나는 영악하지 않으면 살아갈 방법이없음...남한테 피해주는건 없잖아...혜나혼자뿐인데 없다고 없는대로 당하고만살면 그게더 억울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 살아남기 위해서 그렇게 사는거 아닌가 난 그거 보고 감탄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혜나 사랑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이것도 추측인데 손흥민 la로 리그 옮긴 것도 명보가 좋게 생각 안했을듯
12:29 l 조회 1
정국팬들아 위라가자
12:29 l 조회 1
알제리 또 동점골 여기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
12:29 l 조회 1
안성재가 감독하는게 더 잘하겠다
12:29 l 조회 1
내가 홍명보였으면 두번 실패안하려고 무슨 방법이든 다 활용했을거임
12:29 l 조회 3
홍명보 인두껍 두꺼워서
12:28 l 조회 4
인스파이어 근처 호텔이 있어...??
12:28 l 조회 8
장터 내일 8시 놀티켓 스키즈 용병 구해요1
12:28 l 조회 4
몸 쳐짐이 제일 빨리 느껴지는 부위가 엉덩이 같애
12:28 l 조회 7
홍명보 나간다해도 후임으로 홍명보2 홍명보3 나오면 어캄1
12:28 l 조회 10
이거 1점 준거겠지??
12:28 l 조회 21
우리 내일 기자회견 하는구나
12:28 l 조회 29
홍명보 대단한 선수라던데 감독은 왜 못해?1
12:27 l 조회 21
아ㅜㅠㅠㅠㅜ 귀국 비행기 나눠서 오는데 본진그룹은ㅜㅜㅜ1
12:27 l 조회 43
LA 교포인데 32강 무조건 울 줄 알았음2
12:27 l 조회 45
축협 저꼬라지 된거 선수 탓하는 애들 있는것도 어이없음
12:27 l 조회 12
아직도 홍이 손흥민한테 열등감으로 그러는걸 망상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12:27 l 조회 29
이런모자 얼굴 크고 둥글면 ㄴㄴ야?
12:27 l 조회 15
경질 당하면 위약금 줘야하잖아 또1
12:27 l 조회 15
요즘 5세대 아이돌중 이뻐보이는 아이돌
12: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