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라는 곡에 바로 랩 할 때 진영 산들 같이 서로 보면서 애드립 하는 부분 있는데
그 부분 가사 미스테리로 남았던 거로 기억나는데 아직도 궁금해서 가끔 괴로움... 흑흑흑
가사 뭐니... 궁금해.....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if 라는 곡에 바로 랩 할 때 진영 산들 같이 서로 보면서 애드립 하는 부분 있는데 그 부분 가사 미스테리로 남았던 거로 기억나는데 아직도 궁금해서 가끔 괴로움... 흑흑흑 가사 뭐니...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