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그런 거 봐도 나만 멀쩡한가  

카메라 앞이라고 선날하기에 너무 충분한 거 아녀?  

오히려 카메라 앞이라고 떡밥 공급 하는 게 아이돌한텐 비게퍼 소리 듣기 딱좋은데ㅋㅋㅋㅋ다들 그런 느낌이 있지않나
대표 사진
익인1
아 난 지금 플이랑 상관없이 팍식이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 왼른 상관없이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진심으로 거절하는게 보일때가 있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왜..? 그조차도 선날하면 되는 거 아냐? 알페스가 선날이잖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날로 앓기에도 진짜 찝찝한 경우가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이유없이 팍식인걸 어케할순없지ㅜㅜ그냥 모른척 선날하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사람마다 느끼는건 다르니까 팍식일수도 있지 나도 이 플 떠나서 그러면 좀 팍식이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으로 질색하면 아무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사람이 거절하면 한 사람이 비게퍼로 보일 수 있으니 팍식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것까지 선날해서 떡밥으로 먹기엔 너무 내가 구차해지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덧붙여서 거부하는쪽이 평소엔 안그러는데 갑자기 왜 그래? 식으로 행동하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런건 걍 취향이 아닐까 뭔가 대리민망?느끼는 경우도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질색하는 거 보면 좀 상처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팍식이긴함.. 너무 단호하게 거절하면 공감성수치랄까... 굳이 그런걸 포장해가면서 떡밥으로 먹고싶지 않아 그래서 내씨피 떡밥도 안먹은적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호하게 거절한다는 건 뭐지 한그룹 사이에 그럴 수가 있나 내가 안겪어봐서 모르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짜증+정색으로 아 왜 그래요 하면서 피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짜증은 좀그랰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도 그러면 좀 그렇지 근데 그건 멤버 성격 문제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처음에는 좋게 하지말라고 하다가 3~4 계속 그러니까 그러는 거.. ㅠㅠ 다짜고짜 짜증내면 무안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그 단호함이 표정부터 우러나오는 그런게 있어..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가 다 상처인 ㅋㅋㅋㅋㅋ 그냥 장난식으로 아~ 싫어여 아 싫어~ 하는거랑 차원이 다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격도 아니고 진짜 이 플 떠나서 내밀메도 그랬던 적 있는데 약간 내가 더 상처였음.. 팍식했는데 뭐 잘 파고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선날도 못할 수준으로 질색하는 티나면 팍식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머쓱타드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막 너무 정색할땐 좀 글치 좀 상처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로 정색하면 그렇긴 하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까지 진심으로 거절하는 경우를 못봐서... 그냥 아무 생각도 안듬 내 씨피면 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두번 보긴 했는데 그냥 비밀연애 중인갑다 탐라에서 잘만 놀아서 왜 현타온다는지 전혀 이해 안됨.. 다들 알페스하면서 선날 궁예 기본적으로 장착한 거 아닌가 좀 의문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선날이 되려면 카메라앞이라 자제하는것같이 멈칫하는 모션이 있어야 돼ㅋㅋ.. 그냥 보면 부담스러워서 피하거나 엥스럽게 반응하고 거부하는거랑 멈칫하는 거 구분되니까 전자 절대 떡밥으로 못먹지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든사람이 다 익이 말하는 방식으로 반응하는건 아님 다 천차만별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강요하려던 건 아니었으 오키오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심으로 싫어하는거같으면 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플이랑 상관없이 걍 팍식이긴 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팍식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심으로 거절하는거 같으면 별론데 아니면 좋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리그에서 크보 다음이 여배인가?
13:57 l 조회 3
근데 축협 홍명보 인맥선수 뽑기 하는건 알겠는데 궁금한게
13:57 l 조회 3
1세대 아이돌들 명문대 많은 거 알았어?
13:56 l 조회 2
홍명보 사임하든 경질하든 할 것 같긴 함
13:56 l 조회 6
헐.. 방탄 가족들 계정 사칭하는 사람들도 있구나
13:56 l 조회 12
정보/소식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 감독과 선수 8명이 30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합니다
13:56 l 조회 23
정국이 다음에 어떤 장르할지 고민하고 있대
13:56 l 조회 16
홍명보 차범근한테 연락 하나도 안한게 진심 ㄹㅈㄷ같음
13:56 l 조회 35
손흥민 너무 마음 아프다... 3
13:56 l 조회 40
매번 컨셉이나 스타일 바뀌는 그룹 vs 확고한 컨셉 아이덴티티있은 그룹 뭐가 더 좋아?1
13:56 l 조회 3
헬로키티는 선구자였는데 지금은 퇴물이라 슬프네 ㅠㅠ
13:55 l 조회 8
돌 인형만 덕질하는 사람 있어?
13:55 l 조회 6
홍명보 말년이 이럴줄이야2
13:55 l 조회 24
옳소 옳소 황덕연 말 잘한다
13:55 l 조회 30
축구에 세금 1800억이나 쓰는거1
13:55 l 조회 17
엔시티드림 인형 이쁘다ㅠㅠ2
13:55 l 조회 8
OnAir 아니 정국이 빡센거 하고싶다더니 무한궤도 부르는거 뭐예요2
13:54 l 조회 45
지금 막 정국 라방 들왔는데 뭘 준비한다는 거야?2
13:54 l 조회 64
우리나라 월드컵 기억남는 해 감독이 다 외국감독인데 실력ㅋㅋ2
13:54 l 조회 18
축협이 그렇게 썩어빠졌어?5
13:5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