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노잼이라는 반응들도 봤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감독님 작품이어서 그냥 봤음
(참고로 과속스캔들 써니 감독님이심)
근데 진짜 실망 전혀 안 했어ㅠㅠㅠㅠㅠ
배우분들도 연기 ㄹㅇ 잘하고
탭댄스 나올때마다 너무 신나서 발 계속 꼼지락 댐ㅋㅋㅋㅋ
난 그동안 도경수보단 엑소 디오가 더 익숙해서
디오 작품 볼때마다 연기가 거슬리는건 전혀 아니었는데
그냥 연기 엄청 잘하는 아이돌 느낌이 강했거든
근데 이번에 스윙키즈 보면서 디오 생각 1도 안 났음
ㄹㅇ 걍 로기수였어..👍👍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