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1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5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김주영쌤 심리랑 이수임 캐릭터 분석글이래 | 인스티즈

김주영쌤 심리랑 이수임 캐릭터 분석글이래 | 인스티즈

김주영쌤 심리랑 이수임 캐릭터 분석글이래 | 인스티즈

 

 

읽고 오... 했음
대표 사진
익인1
오,,,완전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근데 작가가 이수임 역할이 불편하게 다가오는걸 일부러 의도했다는거 일리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는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맞는 듯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주영 소름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둘다 소름돋아 진짜 특히 두번째 이수임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딘짜 방금 팔부터 다리까지 소름돋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분 뭐하는 분일까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작가신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작가 최측근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진짜 완전 완전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두가 원했다는 게 그 오지랖인 게 정말 맞는 말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헐 이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ㄹㅇ..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이수임 분석글은 너무 쩌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김주영 소름돋아서 또 들어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주엄마 캐릭터도 맞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코디쌤 부분음 생각햄ㅅ전 부분인데 수임씨 부분은 진짜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대박 연두가 화장실에서 울다가 카메라 응시하는것도 나는 시청자들한테 호소하는 것 같았음 방관하지 말라 이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 사람 혹시 스파이 이런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수임 캐 해석 소름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이거면 진짜 명작이다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똑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대박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사람 대박........짱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나 소름돋았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뭐야 작가가 우리가 너무 몰라서 쓴 글 아니야? 대박적으로 소름돋았ㄷ거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하버드 심리학과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박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자... 이수임 캐릭터가 정말 현실에 없고 왜저러나 싶은 오지라퍼인데 결국 문제를 해결하려면 누군가는 그런 오지랖으로 나서야 되니까 일부러 과하게 설정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런 생각을 하신 작가님도 대박이지만 그 의도을 읽어낸 저분도 대박이시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오.젤 그럴듯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분석을 제대로 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저사람 작가아니냐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대박 진짜 소름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뭐야 저사람들 잠깐 작가에 빙의되신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연두가 원한건 그런 오지랖이었다는거 ㄹㅇ 소름... 진짜 맞는것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최고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잘분석했다 진짜 연두에겐 그런 사람이 필요했던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오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이수임 분석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와..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ㄹㅇㄹㄹ 미디어전공익 연출보면서 약간 이런 느낌 받음 그리고 연출과 작가가 미쳤다고 생각했지
우리에게 방관자와 같은 느낌을 주면서 보면서 불편함을 느끼고 약간의
죄책감을 주면서 사회에 당신들도 자신들이 모르는 사이에 방관자가 될 수 있고 더나아가 가해자 까지 될 수 있다 뭐 이런 조금은 자극적일수 있지만 사회에 전달하는 메시지가 분명한듯 경각심을 유도하는
사람들은 자극적이여야 관심갖고 호기심을 가지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음악 하나하나까지 다 신경 쓰는데 이수임 캐릭터도 일부러 그렇게 보이게끔 했겠다 싶었음 애초에 이건 블랙코미디이기도 하고 ㅇㅇㅇ 일부러 한서진한테 더 몰입하게끔 대체 어떻게 전개할 건지가 가장 궁금 지금 한서진 패를 깠다는 건 더 중요한 무언가가 있다는 건데 정말 파국이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연두가 원한 거, 에서 뭔가 눈물이 핑 돌아버림 아...
진짜 답답하다 사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나 이수임 오지랖이라고 욕 엄청 했는데 나 자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소름이네 나쁜사람 된 기분 ㅜㅜ 나쁜사람 맞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오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불편함이 세상을 바꾸는 용기라는 거 봤음...ㅠㅠㅠㅠ무관심 속 상처받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존재는 이수임...ㅠ연두나 예빈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 진짜 소름돋아 맞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게 ㄹㅇ인듯 이수임 밉상캐가 된 게 다 의도였던 거고 그대로 잘 흘러가고 있는 중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소름 어제까지 나온 내용 봤을때 맞는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캬...이게맞다먄 진짜 감독이랑 작가는 천재야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소오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슬프네...연두가 바란게 오지랖이라는거에서 눈물 날 뻔했어 개인주의 사회가 되면서 점점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고 남에게 관심 끄라는 이유로 방관하는 사람들은 잘못 없다고 생각하겠지
사실 오지랖이라는 단어도 어떻게 보면 참 안타까운 말이라고 생각해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는건 문제지만 도움을 주고 조금 더 타인에게 관심을 가져서 나쁠건 없잖아
작가님 의도처럼 방관하는 사람들이 방관도 범죄라는 걸 깨우쳐서 비극적인 일들이 덜 일어나는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와...대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
22:47 l 조회 2
잠실 경기장에 러브버그 개많네
22:47 l 조회 2
투바투 모아콘 자체가 오늘이 마지막이지?1
22:46 l 조회 4
원빈...남자 티존....2
22:46 l 조회 14
우리는 컴백마다 폭탄 안고 가는 멤이 달라5
22:46 l 조회 39
코르티스 주훈.. 여유는 타고나는건가봐
22:45 l 조회 18
이런 말해도 되나 엄앤안
22:45 l 조회 15
아니근데 요즘 왜 임영웅님 차트에 안보이셔?
22:45 l 조회 25
오늘 왤케 목요일 같지
22:45 l 조회 6
ㅋㅋㅋ지민(방탄) 작년엔 앤더슨하고 쫌 낯가리지 않았나
22:45 l 조회 3
한 최애 4년이면 오래좋아한건가???6
22:44 l 조회 25
릴스에서 로봇이 코르티스 레드레드 추는거 봄ㅋㅋㅋㅋ
22:44 l 조회 6
극우들 개웃긴 게 지네 쪽에서 그냥 사퇴도 아니고 탄핵 두 번이나 하니까1
22:44 l 조회 15
ㅇㄴ 성한빈 미친1
22:44 l 조회 29
와 보윰 진짜 호감이네
22:44 l 조회 31
런쥔이 운전실력은 진짜 미지수래
22:44 l 조회 14
지성이 정말 수영 요리 운전 자전거 등등2
22:44 l 조회 15
혹시 지금 번장 잘되??
22:44 l 조회 9
제노 말 한번씩 꼬이는거 왜이리 귀엽지
22:43 l 조회 17
헐 하딜라 수타 노래
22: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