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1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세븐틴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5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김주영쌤 심리랑 이수임 캐릭터 분석글이래 | 인스티즈

김주영쌤 심리랑 이수임 캐릭터 분석글이래 | 인스티즈

김주영쌤 심리랑 이수임 캐릭터 분석글이래 | 인스티즈

 

 

읽고 오... 했음
대표 사진
익인1
오,,,완전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근데 작가가 이수임 역할이 불편하게 다가오는걸 일부러 의도했다는거 일리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는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맞는 듯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주영 소름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둘다 소름돋아 진짜 특히 두번째 이수임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딘짜 방금 팔부터 다리까지 소름돋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분 뭐하는 분일까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작가신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작가 최측근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진짜 완전 완전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두가 원했다는 게 그 오지랖인 게 정말 맞는 말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헐 이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ㄹㅇ..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이수임 분석글은 너무 쩌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김주영 소름돋아서 또 들어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주엄마 캐릭터도 맞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코디쌤 부분음 생각햄ㅅ전 부분인데 수임씨 부분은 진짜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대박 연두가 화장실에서 울다가 카메라 응시하는것도 나는 시청자들한테 호소하는 것 같았음 방관하지 말라 이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 사람 혹시 스파이 이런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수임 캐 해석 소름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이거면 진짜 명작이다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똑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대박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사람 대박........짱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나 소름돋았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뭐야 작가가 우리가 너무 몰라서 쓴 글 아니야? 대박적으로 소름돋았ㄷ거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하버드 심리학과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박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자... 이수임 캐릭터가 정말 현실에 없고 왜저러나 싶은 오지라퍼인데 결국 문제를 해결하려면 누군가는 그런 오지랖으로 나서야 되니까 일부러 과하게 설정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런 생각을 하신 작가님도 대박이지만 그 의도을 읽어낸 저분도 대박이시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오.젤 그럴듯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분석을 제대로 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저사람 작가아니냐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대박 진짜 소름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뭐야 저사람들 잠깐 작가에 빙의되신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연두가 원한건 그런 오지랖이었다는거 ㄹㅇ 소름... 진짜 맞는것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최고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잘분석했다 진짜 연두에겐 그런 사람이 필요했던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오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이수임 분석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와..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ㄹㅇㄹㄹ 미디어전공익 연출보면서 약간 이런 느낌 받음 그리고 연출과 작가가 미쳤다고 생각했지
우리에게 방관자와 같은 느낌을 주면서 보면서 불편함을 느끼고 약간의
죄책감을 주면서 사회에 당신들도 자신들이 모르는 사이에 방관자가 될 수 있고 더나아가 가해자 까지 될 수 있다 뭐 이런 조금은 자극적일수 있지만 사회에 전달하는 메시지가 분명한듯 경각심을 유도하는
사람들은 자극적이여야 관심갖고 호기심을 가지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음악 하나하나까지 다 신경 쓰는데 이수임 캐릭터도 일부러 그렇게 보이게끔 했겠다 싶었음 애초에 이건 블랙코미디이기도 하고 ㅇㅇㅇ 일부러 한서진한테 더 몰입하게끔 대체 어떻게 전개할 건지가 가장 궁금 지금 한서진 패를 깠다는 건 더 중요한 무언가가 있다는 건데 정말 파국이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연두가 원한 거, 에서 뭔가 눈물이 핑 돌아버림 아...
진짜 답답하다 사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나 이수임 오지랖이라고 욕 엄청 했는데 나 자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소름이네 나쁜사람 된 기분 ㅜㅜ 나쁜사람 맞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오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불편함이 세상을 바꾸는 용기라는 거 봤음...ㅠㅠㅠㅠ무관심 속 상처받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존재는 이수임...ㅠ연두나 예빈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 진짜 소름돋아 맞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게 ㄹㅇ인듯 이수임 밉상캐가 된 게 다 의도였던 거고 그대로 잘 흘러가고 있는 중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소름 어제까지 나온 내용 봤을때 맞는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캬...이게맞다먄 진짜 감독이랑 작가는 천재야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소오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슬프네...연두가 바란게 오지랖이라는거에서 눈물 날 뻔했어 개인주의 사회가 되면서 점점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고 남에게 관심 끄라는 이유로 방관하는 사람들은 잘못 없다고 생각하겠지
사실 오지랖이라는 단어도 어떻게 보면 참 안타까운 말이라고 생각해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는건 문제지만 도움을 주고 조금 더 타인에게 관심을 가져서 나쁠건 없잖아
작가님 의도처럼 방관하는 사람들이 방관도 범죄라는 걸 깨우쳐서 비극적인 일들이 덜 일어나는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와...대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축구 로테 돌리지는 않겠지....?
22:07 l 조회 1
라이즈 비하인드에 소희 진짜 귀엽게 나옴
22:07 l 조회 4
댄스가수 김원필이 너무 좋다...
22:06 l 조회 4
시크릿 라디오에서 라이브한 영상 보는데 댓글 수준 ㅋㅋㅋ
22:06 l 조회 31
내일 10시에 경기네
22:05 l 조회 9
익들아 다들 하고 싶은 일 / 직업 같은 거 어떻게 정했어???1
22:05 l 조회 12
24살에 공시 도전1
22:04 l 조회 28
근데 플타는 주어가 거기라면 걍 알페스판이 다 죽었던데 16
22:04 l 조회 147
히든싱어 진쯔 재밌는편 추천좀 이재훈 케이윌꺼 봄!!1
22:04 l 조회 4
빅뱅콘 질문!2
22:03 l 조회 18
내일 남아공 월드컵 경기하네1
22:02 l 조회 19
스키즈 신곡 뮤비 조회수 머냐1
22:02 l 조회 97
지금 나만 아까부터 정병 많은 멤들 돌려 돌려 유난 만드는 걸로 느껴지나11
22:02 l 조회 105
야 라이즈들아 너네 너무한다5
22:01 l 조회 134
래퍼 여친 연프 나가고싶음
22:01 l 조회 23
헐 드림 자컨4
22:01 l 조회 57
루시랑 엔플라잉중에 누가 더 인기많음?5
22:01 l 조회 38
미야오 안나 츄르 구독한 팬 있어?
22:01 l 조회 12
마이클잭슨 위아더 월드는 역사에 남을 노래다..
22:01 l 조회 4
엥 내일 오후에 비 오는데 광화문 12시이후에 끝날텐데3
22:0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