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긴 한데 딸하나밖에 모르고 살던 사람이 딸이 자기한테 악담퍼붓는거 듣고 진짜 상처받은 표정하고ㅠㅠ 완전 째려보니까 또 흠칫하고ㅠㅠㅠ 소리 참으면서 우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연기 너무잘해ㅠㅠ 진짜 상처받은거 넘 잘보여서 맘아팠다ㅠㅠ 애증의 캐릭터다 증말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이긴 한데 딸하나밖에 모르고 살던 사람이 딸이 자기한테 악담퍼붓는거 듣고 진짜 상처받은 표정하고ㅠㅠ 완전 째려보니까 또 흠칫하고ㅠㅠㅠ 소리 참으면서 우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연기 너무잘해ㅠㅠ 진짜 상처받은거 넘 잘보여서 맘아팠다ㅠㅠ 애증의 캐릭터다 증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