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2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혜나 싫어하는 익들은 어떤 이유때문에 싫은거얌??!
대표 사진
익인1
혜나 싫어하지는 않지만 너무 머리 잘 굴리고 영악해서?.. 예서는 인성이 글러도 자기 감정 있는대로 보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이용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하는 사람까지 이용하고 어른들 맥이려 하능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주 이용하는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악해서 싫어. 아 진짜 소름끼치게 싫어. 비겁해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주 이용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이용하는거였어..??? 집중해서 봐야 알려나ㅜㅜㅜ 어디 보면 알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주가 혜나한테 책 들어줄까? 이럴때도 예서 쳐다보더니 그럴래? 이러구.( 전교회장 러닝메이트 구할때!) 이번 편에서는 예서 집 들어갈려고 우주 옆에있을 때 고시원 살아야된다고 하구. 우주는 당연히 자기 집 오라고 할테니까. 우주를 좋아하는 예서는 우주집에 혜나가 사는건 또 싫을 테고, 예서가 자기를 집에 들이는걸 고민하게 만들잖아 우주 이용해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속 예서가 우주를 좋아하는 마음을 이용해서 자기가 원하는걸 이룰려고 우주를 이용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이제 그냥 쌍둥이 편만 들래..아니 쌍둥이도 문제 돌려본거 이해 안가는데 하....... 그냥 두손두발 다 들고 봐야겠다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쌍둥이 파 ㅎㅎㅎ
다른 가족들은.. 정들다가도 싫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의집망가트릴려구 사람이용하는거?.... 이건 환경이만들어서가아니라 그냥 본인복수심때문에 하는거잖앛 그냥 못되먹은거임..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악해서.. 막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이 눈 크게 뜨는게 너무 싫어....... 근데 예서도 어제부터 싫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부터 걘 잘못됐잖아. 퇴학당해야하는 애가 뻔뻔하게 학생회장 하려는 것부터 말이안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깐 지가 한짓을 생각해봐야지 지가 저지른 부정행위는 정의로운 행위고 다른애들 특별반은 부정한행위야? 이게 무선 웃긴거아니야 ? ㅋㅋㅋㅋㅋ 뻔뻔하게 전교회장이나 하려는 가아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앞에선 정의로운 척 위하는 척 다 해 놓고서는
사람 심리 사람 눈 확인해 가면서 까지 철저하게 속이고 앞뒤 다르고
무엇보다 범죄 저질렀는데도 아무렇지도 않게 전교회장 떳떳하게 출마한갓 부터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예빈이 예서한테 잘해주는 척 하면서 아빠에 대해서 캐물으려하고 집안 망칠라하면서 작정하는것도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른들한테도 돈 문제로 계속 멕이잖어 공부 잘하는걸로 뒤에서 대리 수행평가 불법 과외도 싫었음 나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ㅇ가 킥이다 이거 유행 하기 전에는 이런 표현을 뭐라했지?
22:42 l 조회 2
유병재 코르티스컨텐츠한거 어디서봐?
22:42 l 조회 2
집에서 셀프매직 해본사람??
22:42 l 조회 2
고양콘 끝나고 지하철 어때 ??!!
22:42 l 조회 3
캡슐호텔 가본사람 있어?
22:42 l 조회 5
정호영 셰프 젊을 때 모습 진짜 댄서 느낌 나는 듯
22:41 l 조회 18
민희진이랑 이수만 남돌 언제나오냐 개가치 기다리는데1
22:41 l 조회 7
아니 타멤이 자꾸 내 최애 따라함1
22:41 l 조회 37
허남준 핑계고 나와도 웃기겠다 썰 잘 푸네 ㅋㅋㅋㅋㅋ1
22:41 l 조회 11
다음 앞드림 여행 자컨에서는 지성이가 운전 했음 좋겠다1
22:41 l 조회 7
아니 최애 헤메코는 별론데 왜자꾸 다 예쁘대4
22:41 l 조회 43
비니나 모자멤은 정해져있어?7
22:40 l 조회 25
어쩌다 이런 떡밥이....
22:40 l 조회 39
애드라 ㅜㅜ 마켓컬리 추천해주라... 쿠폰 오늘 안에 시켜야해서3
22:40 l 조회 12
콘서트 업자도 빡치는데 대리들도 빡침1
22:40 l 조회 16
큰방보고 교무실이라고 하는 거 오늘이 좀 절정 같음3
22:40 l 조회 42
마크 일 뉴스 탈 정도야??8
22:40 l 조회 86
팔뚝 지흡 생각하는익들.. 운동 꾸준히 해봐9
22:39 l 조회 45
운전연수 해주는 이제노 너무 안정형이라 미치겟다2
22:39 l 조회 17
내일 늦잠잘 수 있는 날인데 일찍일어나야된다....
22: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