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2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혜나 싫어하는 익들은 어떤 이유때문에 싫은거얌??!
대표 사진
익인1
혜나 싫어하지는 않지만 너무 머리 잘 굴리고 영악해서?.. 예서는 인성이 글러도 자기 감정 있는대로 보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이용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하는 사람까지 이용하고 어른들 맥이려 하능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주 이용하는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악해서 싫어. 아 진짜 소름끼치게 싫어. 비겁해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주 이용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이용하는거였어..??? 집중해서 봐야 알려나ㅜㅜㅜ 어디 보면 알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주가 혜나한테 책 들어줄까? 이럴때도 예서 쳐다보더니 그럴래? 이러구.( 전교회장 러닝메이트 구할때!) 이번 편에서는 예서 집 들어갈려고 우주 옆에있을 때 고시원 살아야된다고 하구. 우주는 당연히 자기 집 오라고 할테니까. 우주를 좋아하는 예서는 우주집에 혜나가 사는건 또 싫을 테고, 예서가 자기를 집에 들이는걸 고민하게 만들잖아 우주 이용해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속 예서가 우주를 좋아하는 마음을 이용해서 자기가 원하는걸 이룰려고 우주를 이용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이제 그냥 쌍둥이 편만 들래..아니 쌍둥이도 문제 돌려본거 이해 안가는데 하....... 그냥 두손두발 다 들고 봐야겠다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쌍둥이 파 ㅎㅎㅎ
다른 가족들은.. 정들다가도 싫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의집망가트릴려구 사람이용하는거?.... 이건 환경이만들어서가아니라 그냥 본인복수심때문에 하는거잖앛 그냥 못되먹은거임..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악해서.. 막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이 눈 크게 뜨는게 너무 싫어....... 근데 예서도 어제부터 싫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부터 걘 잘못됐잖아. 퇴학당해야하는 애가 뻔뻔하게 학생회장 하려는 것부터 말이안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깐 지가 한짓을 생각해봐야지 지가 저지른 부정행위는 정의로운 행위고 다른애들 특별반은 부정한행위야? 이게 무선 웃긴거아니야 ? ㅋㅋㅋㅋㅋ 뻔뻔하게 전교회장이나 하려는 가아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앞에선 정의로운 척 위하는 척 다 해 놓고서는
사람 심리 사람 눈 확인해 가면서 까지 철저하게 속이고 앞뒤 다르고
무엇보다 범죄 저질렀는데도 아무렇지도 않게 전교회장 떳떳하게 출마한갓 부터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예빈이 예서한테 잘해주는 척 하면서 아빠에 대해서 캐물으려하고 집안 망칠라하면서 작정하는것도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른들한테도 돈 문제로 계속 멕이잖어 공부 잘하는걸로 뒤에서 대리 수행평가 불법 과외도 싫었음 나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판베 뱅뱅뱅 ㄹㅇ잼있겟다
21:09 l 조회 1
빅뱅 콘에 핸즈업 부르겠지? 지디 인스타
21:08 l 조회 7
영화 ott는 보통 어디꺼 많이써?? 넷플 볼게없네2
21:08 l 조회 7
원어스 잘되었으면 좋겠다
21:08 l 조회 8 l 추천 1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8
21:06 l 조회 56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1
21:05 l 조회 48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3
21:05 l 조회 91
수빈이 연준이 커플댄스 출 때 수빈이가 하는 매너다리1
21:04 l 조회 20
입짧ㅇ햇ㄴ은 요즘 뭐하시나5
21:04 l 조회 150
투바투 일본에서 커버한 이거ㅋㅋㅋㅋㅋㅋ 대체 일본에서 어떤 노래인거야ㅋㅋㅋㅋㅋ1
21:04 l 조회 30
빅뱅콘 잡긴했는데 뭘 잡았는지 모르겠음7
21:04 l 조회 71
하투하 주은 진짜 백구같다..1
21:03 l 조회 10
하루종일 엑디즈만 찾아봐...6
21:03 l 조회 24
나의소녀시대 같은 첫사랑 영화 뭐더라3
21:02 l 조회 42
내일 축구 제발 이겨라3
21:02 l 조회 24
원빈 너무 귀여워2
21:02 l 조회 32
얘들아 혹시 네이버메일에서 지메일로 메일못보내는거야?5
21:02 l 조회 55
냐람 이거 뭐야...?
21:02 l 조회 20
너넨 최애가 중국어로 활동 쉴거라하고 버블 중단 안 하고 가도 괜찮음?8
21:02 l 조회 52
인기글 봤는데 쿠플에서 티켓팅도 하는구나…??6
21:0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