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이 어쩌구 말하고 과거 까발릴때 선지 얘기가 나왔다는거임 모순 쩔어 온갖 정의로운 척은 다 하면서...정 과거를 까발리고 싶었으면 넌 시드니에 산적 없잖아 이던가 과거 세탁 얘기를 했었어야지 어우 진짜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가난이 어쩌구 말하고 과거 까발릴때 선지 얘기가 나왔다는거임 모순 쩔어 온갖 정의로운 척은 다 하면서...정 과거를 까발리고 싶었으면 넌 시드니에 산적 없잖아 이던가 과거 세탁 얘기를 했었어야지 어우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