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3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제로베이스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1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엠비씨 그 옛날에 하이킥 이순재님 연예대상줄때 욕 엄청먹었는데 케벡수가 똑같이 욕먹을짓을 할것같진 않았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올해 웃긴게 이동국밖에 없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벡수겁나보수적임 타방송이면이동국줬을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엠비씨만 해도 이동국 줬을것...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브스 어머니들도 대상주ㅏㅅ는데 이동국이라고 못받을 이유가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거기도 욕먹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 그때 욕 진짜 많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솔직히... 예능대상은 예능인이 받는 게 맞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능나오면 예능인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나오면 예능인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 예능인 정의가 따로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엠이나 스는 시청자들 눈치 안보고 자기들 주고싶은대로 주는데 케만 사리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고인물인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최우수라도 줫어야햇어ㅠㅠㅠㅠ꾸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난대상은안준다고해도 왜때뭄에 무관...?난 무관이 이해가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재석무관은 이해가는데 이동국 무관은 이해안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동국이 아무리 그래도 매번 분장해가면서 대박이 놀려먹는게 재밌어서 그냥하는거겠냐고ㅋㅋㅋ 다 방송국이 시키는것도 있을텐데...
나올때마다 이상한거 뒤집어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동국 주고 반성을 하던가 올해 솔직히 예능 노잼이였으니까 아님 이동국 최우수상 주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후보에 올리지를 말든가... 엄청 웃긴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난 이동국이 재밌는게 아니라서 그러면 시안이가 받아야하는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시안이 귀여운데ㅜ
이동국님도 엄청 재밋었어ㅠㅠㅠ소소하게 많이 노력하시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동국이 웃겨서 그런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브스도 미우새 주고서 욕 오지게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마 스브스 미우새 사건을봐서..그런듯...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상이 이해 안가는 건 아닌데 이동국 무관이 진짜 이해불가.. 원래 비연예인 잘 안주는 건 알지만 최우수라도 줬어야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꾸기가 빠기 한번 놀리려고 매번 온갖 분장하는거 진짜 어이없고 웃겼는데 KBS에서 올해 이것보다 웃긴게 뭐였냐고 대체ㅜㅜ 왜 무관이냐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동국님 대상은 아니더라도 최우수상은 줄 거라 생각했어 솔직히 만약에 받음 화제성은 동국님보다 시안이가 더 끌어올린 게 맞으니까 슈돌 생각보다 상 못받아서 그게 더 이상함 그나마 예능 화제성 슈돌이 가져오는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동국보다 더 활약한 사람이 없는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최우수라도 주던가요ㅠㅠ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동국이 후보에 오른거 가지고 기사도 엄청 내더니 상하나 안주는건 진짜 어이없다 나은이네도 충분히 하나 받을만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운동선수라서 안준건가 라는 생각도 들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쭉 해오신 예능인도 아니고 거의 예능계 신인..? 같은 존재라 안 준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럼 신인상도 줄만하지 않나..너무하네 진짜 뽕만 빼먹고 상은 하나도 없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동국 최우수까지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ㄷ..ㅐ..상..이야기한곤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동국 무관인건 진짜 이해가 안간다.. 대상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꾸기 웃겼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정병 대단하다해서 나도 스크랩해봤는데 글삭튀
13:16 l 조회 1
손종원 설로인 모델 됐네
13:16 l 조회 1
난 이 모든 정병플이 알고보니 죄다 역바였어 하면 진심 개소름일듯
13:16 l 조회 1
한로로 한교동 좋아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13:16 l 조회 1
뭐임 스키즈 노래 왤케 웅장함
13:16 l 조회 1
와 근데 제3자가 보면 타돌플은 그뭔씹이네
13:16 l 조회 2
그룹에서 절반을 비주얼멤이라고 영업하는게 흔함?
13:16 l 조회 6
이준영이 30살인데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한거면
13:16 l 조회 5
아들맘들은 기본적으로 열등감이 깔려있어
13:16 l 조회 8
아니 걍 그 글 넘겼으면 됐는데 못넘겨서 이러는거잖아
13:16 l 조회 16
'대세' 리센느, 비니거 브랜드 '카사베르디' 광고 모델 발탁
13:15 l 조회 11
도영이 어머님이 팬들 커피 마시라고 선결제 해뒀나벼
13:15 l 조회 20
스키즈 노래 오랜만에 나온거같네
13:15 l 조회 12
애초에 내부정병 악개 다걸려들라고 조합던진거 보였는데5
13:15 l 조회 71
인기 떨어진거 같긴하다1
13:14 l 조회 109
따로 앓자는 글인데 또 지가 보이는대로 정병짓하네ㅋㅋㅋㅋ
13:14 l 조회 40
스키즈 왜 금 발매가 아니지?3
13:14 l 조회 23
토이스토리 볼까 군체볼까? 4
13:14 l 조회 23
진지하게 내외부인지는 모르겠고 역바이럴이있다면
13:13 l 조회 38
오늘 룩삼 방송에 세븐틴 버논 나온대1
13:1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