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5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나 우리 학교에 내 본진 파는 것도 나 하나고... 같이 앓고 싶긴 한데 트친 관계 유지가 귀찮기도 하고 어려워서 잘 안 하는데... 인티로만 앓기엔 내 빠심이 넘 크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없는게 편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메가 실친이긴 하지만 확실히 좋은 점은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본 파는 덕질메이트는 없고 옛날 판부터 연락하고 지내는 덕친 있는데 그냥 서로 얘기하고 들어줘서 난 이 정도 관계로도 괜찮은 듯? 같본 덕메면 둘 중에 한 명 탈덕하거나 n본진 되면 되게 애매할 것 같아서 일부러 안 만들었는데 내가 덕질을 오래했어서 그런가 그냥 내가 앓는 거 들어줄 사람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덕메가 혈육이라 편하고 좋아! 같이 앓고 오프도 같이 뛰어서 더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 아니 난 10년짼데 딱히! 중간에 있어본적있는데 없는게 더 편한것 같앜ㅋㅋㅋㅋ 둘 다 한그룹 영원히 파는거 아닌이상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같이 앓을 수 있고 좋던대!!!! 근데 덕메가 탈덕해서 그냥 친구로 지내는 중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맞아서 그냥 친구 하나 사겼다 생각하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으면 확실히 화력 더 붙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덕메가 한 살 언니라 넘 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덕메 2살 언니 잇는데 확실히 잇으면 좋아...할수 있는게 많더라구 같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잡덕이라 잡덕 덕메 같이 있으면 재밌엌ㅋㅋㅌㅋㅋㅋ서로 간잽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덕메 있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지금도 져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
16:28 l 조회 2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
16:28 l 조회 4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
16:28 l 조회 4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3
16:27 l 조회 31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
16:27 l 조회 12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4
16:27 l 조회 21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4
16:27 l 조회 5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1
16:27 l 조회 17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4
16:27 l 조회 33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6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2
16:27 l 조회 31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14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4
16:26 l 조회 71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34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1
16:25 l 조회 9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2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3
16:25 l 조회 31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9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85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