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나름 오래 좋아했는데 멤버들이 잘못한 일은 아니고 어떤 일 하나로 점점 마음 식더니 내가 일 때문에 바빠져서 덕질도 잘 못하고 ㅌㅇㅌ에 머리 아픈 일 많아서 걍 다 정리하고 가끔 들어가서 보니까 이렇게 까지 마음이 식을 줄이야 ㅎㅎ.. 얘네 보러 다른 나라도 갔고 정말 별의 별 짓 다 해보고 뜨겁게 사랑했는데 흑흑 물론 사진이나 영상보면 아직 좋지만ㅎ,,, 진짜 난 더이상 덕질 없을 듯ㅋㅋㅋ 구냥 얘네 이후로 더 없을 것 같다 그래도 여전히 너무 응원하고 그렇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