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갘ㅋ 커뮤 안하면 떡밥만 먹으면 되니깐 행복한데 커뮤에서 이리치이고저리치이고 하다보면 더 덕심 불타오르고 막 그럼 글고 막 내가 모르는 논란....?막 팬들이 그때 진짜 힘들었다 생각만해도 치가 떨린다 이런 논란들 다 커뮤에서 시작하자나 그런걸 내가 모르면 약간 현타...온다해야하나 뭔가 웃기긴한데 난 그렇더라...내덕질은 커뮤하기 전과 후로 나뉨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뭔갘ㅋ 커뮤 안하면 떡밥만 먹으면 되니깐 행복한데 커뮤에서 이리치이고저리치이고 하다보면 더 덕심 불타오르고 막 그럼 글고 막 내가 모르는 논란....?막 팬들이 그때 진짜 힘들었다 생각만해도 치가 떨린다 이런 논란들 다 커뮤에서 시작하자나 그런걸 내가 모르면 약간 현타...온다해야하나 뭔가 웃기긴한데 난 그렇더라...내덕질은 커뮤하기 전과 후로 나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