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미워할 수 없는 느낌 ..? 본진이 아니라 성격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되게 선 안넘고 재치있게 잔망떨고 그러는 거 보면 되게 귀여워 할 거 같아 주변 사람들이 ㅋㅋㄱㅋㅋㅋㅋ 어제 아형에서도 귀엽다고 칭찬 막하던데 이유가 있는 거 같아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되게 미워할 수 없는 느낌 ..? 본진이 아니라 성격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되게 선 안넘고 재치있게 잔망떨고 그러는 거 보면 되게 귀여워 할 거 같아 주변 사람들이 ㅋㅋㄱㅋㅋㅋㅋ 어제 아형에서도 귀엽다고 칭찬 막하던데 이유가 있는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