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을 아끼고 좋아해서 애정을 가지고 한 팬이 정말 고민하다가 지금 이상황처럼 뭐라부를까 고민하다 만들어낸 단어인데 그단어를 다른가수한테 부르는게 싫다는거지 자기가수한테 애정을가지고 저분처럼 무슨단어로 부를지고민해서 만들어내는게 맞는거지..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시우민을 아끼고 좋아해서 애정을 가지고 한 팬이 정말 고민하다가 지금 이상황처럼 뭐라부를까 고민하다 만들어낸 단어인데 그단어를 다른가수한테 부르는게 싫다는거지 자기가수한테 애정을가지고 저분처럼 무슨단어로 부를지고민해서 만들어내는게 맞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