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씨 전참시로 활약해서 올해 유력 대상후보라고 생각했었고 케백수는 프로그램도 그렇고 케백수 자체에서 활약한건 많이 없다고 생각해서 생각도 못했는데.. 의아하다고 하니까 욕먹음 올해 이영자의 해라고ㅠㅜㅡ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엠비씨 전참시로 활약해서 올해 유력 대상후보라고 생각했었고 케백수는 프로그램도 그렇고 케백수 자체에서 활약한건 많이 없다고 생각해서 생각도 못했는데.. 의아하다고 하니까 욕먹음 올해 이영자의 해라고ㅠㅜ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