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정말 내 주변 중에서 제일 열심히 스밍하고 투표하고 할 거 다 하면서 애들 앓고 좋아하는데 탈덕했다가 돌아오는 애들보다 계 못 탐.. 맨날 걔네만 티켓팅 공방 성공하고 나는 늘 광탈해 ... 진짜 안될안 될놈될은 있나봐..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나 정말 내 주변 중에서 제일 열심히 스밍하고 투표하고 할 거 다 하면서 애들 앓고 좋아하는데 탈덕했다가 돌아오는 애들보다 계 못 탐.. 맨날 걔네만 티켓팅 공방 성공하고 나는 늘 광탈해 ... 진짜 안될안 될놈될은 있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