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소통 자주 해주는게 팬들 사이에서 무슨 말이 오고 갔는지 팬들이 뭘 원하는지 오늘 무슨 반응이었고 이런걸 알게 되는 루트인 거 같아서 소통 자주 해주는게 좋은 거 같아 매일매일 소통 하는 건 바라지도 않음 간간히 인라나 브이앱으로 대화도 좀 하고 팬들 니즈 같은 거 알겠다 팬분들 이야기 하는 거 내가 다 지켜보고 있다 이런거 티내는 슨스도 가끔 필요에 의해 올려주고 하는 거 정도...? 내가 이때껏 판 돌들 중에 온라인으로 소통 잘 안한 멤버들은 본업 잘하고 오프에선 팬사랑 느껴지고 이랬어도 확실히 팬들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좀 벽이 있는 그런 느낌을 지울 수 없었어서...팬들 좋아하고 아끼는 건 찐인데 뭔가 벽이 좀 있음...ㅎ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