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34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9
이 글은 7년 전 (2018/12/25) 게시물이에요
실시간으로 보면서도 당황스러웠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나도 인증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도 그 때 생각만 하면 괴로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동의함 넷사세 아니고 실제로도 방탄 ㅅㅈㄱ라며? 이런 소리 들어봤음 방탄 팬 아니고 말한사람이랑 나랑은 그냥 연옌 두루두루 좋아하는 반머글 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이제와서 기싸움이라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그건 아무도 부정 못 하지 않남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구 팬이든 상관없이 다 느낄듯 그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애들도 저렇게 치일까 무서웠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설의 ‘방탄팬들 들어오지마’ ㅋㅋㅋ..ㅠㅠ 진짜 서러워서. 지금 플이랑 상관없이 그땐 그랫던게 팩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굿즈 골라주는 글 아니고 진짜 방탄팬 들어오지말라했어..?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제목이 그랬고 거기서 다 같이 깜...ㅠㅠ초록글도 오르고. 그 글에서 이건 아니지 않냐고 한 몇몇 타팬들 앨범 인증하는거 까지 봄... 난 그냥 아무말도 못했고 울었던 기억 난다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나 신탄인데 눈물나 여기 댓글들 다 못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딴말이지만, 그래서 그때 앨범이랑 응원봉 인증해준 타 가수 그룹한테 남몰래 지금까지 은혜 갚듯이 투표 안겹치면 해드리고 노래 나오면 스밍 돌리고 그런다ㅎㅎ 진짜 너무 고마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ㄹㅇ 그때 기억난다 진짜 너무 심해서 나도 타팬인증하면서 그만하라고 그랬었는데 방탄 성공해서 내가 다 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너무 고마웠다... 그땐 댓글도 못달았었는데. 고맙다고 말도 못하고.ㅠㅠ 인증 하나씩 다 보면서 사막에서 오아시스 만난 기분이고 그랬다. 늦었지만 정말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옛날글 누가 가져와서 봤는데 장난 아니네ㅋㅋㅋㅋㅋ 저렇게 대놓고 깠는데 이번에는 반응이 왜이런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팩트임 부정하지 마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 타팬 인증도 했다고 얘네 너무 까인다고 쉴드치다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싸움은 무슨 억울하네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ㅇㅈ..상처 많이 받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옛날에 그냥 방탄까기가 유행일정도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너익 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너무 몰아가는 거 아니냐고 했다가 팬으로 몰리고 ㅋㅋ 인증까지 할 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초록글까지간 방탄 덜까인것같아? 더까여야해?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더까여야한다는 댓글이 더많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ㄱㄹㅇ이야?? ㄹㅇ 충격이다 그냥 그룹을 밟을라고 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ㅎㅎ 한그룹 그렇게 일심동체로 매장하기 쉽지않을텐데 아직까지 삭제안되고 남아있는걸로 알아 그글!!!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사는 말할 것도 없고 그래도 여기는 규칙때문에 덜 할 줄 알았는데.. 인티는 그때 안해서 몰랐는데 ㄹㅇ 충격이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음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지금 상황 웃긴거짘ㅋㅋㅋㅋㅋ반응 차이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진짜 인정....ㅠ 몰아가는 것 같다고 말 한마디 하면 우루루루 몰려와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다걸고 타팬인데 트위터나 인티나 정말 장난아니었오.. 맨날 내 탐라로 넘어오고... 걍 방탄 까는걸 일종의 스포츠마냥 즐기고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거 보면서 이건 진짜 아닌데 싶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솔직히 난 그 실트 올리는 거 경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도 실트보고 경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진짜 심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방탄 ㅌㅇㅌ나 타사이트에서 아직도 까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ㅇㅌ야 뭐.... 믿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타팬인데 그때 너무 까여서 무서웠음 작정하고 그룹 하나 묻으려고 하는 구나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방탄까는게 유행이였음; 진짜 덕질땜에 첨 울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6년도 잊지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나도 타팬인데 방탄 지금 잘된 거 보고 너무 뿌듯하고 더 잘 됐으면 좋겠어 진심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방탄 첫 대상 탈 때 큰방 분위기 ????? 이걸로 도배됐었자나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잘되서 다행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방탄 더 잘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거짓말 안 보태서 매일 울었음ㅋㅋㅋㅋ 인티고 틧이고 다 그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타팬인데 그때 너무 충격적이어서 지금도 방탄은 응원하고 잘 됐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타팬인데 나도 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신탄인데 못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과하게 까인다 아니다로 초록글 간거는 아직도 못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만 보면 눈물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큰방 진짜 대단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물음표 도배ㅋㅋㅋㅋㅋㅋ 대단했다 큰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첫대상 탔을때 ㅋㅋㅋ 진짜 절대 못잊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인증가능타팬인데 그때진짜 탄소안쓰러웠음 방탄 첫 대상받았던 플 못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방탄 첫 대상 때 물음표로 몇 페이지 도배됐었자나~ 방송 보고 울면서 들어왔다가 오열하면서 나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타팬이 방탄 칭찬글 올리면 진짜 타팬 맞냐고 인증하라 그랬던 때도 있잖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긴 덜했을 것 같지? 전혀 아님 큰방 초록글까지 안 가고 그냥 글들만 해도 ㅌㅋㅋ 큰방이랑 인포 글들 때문에 토할 것 같아서 한동안 인티 못 들어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에휴 난 그때 여기 못들어왔어 너~~~무 빡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방탄까는게 스포츠처럼 했었다는건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그땐 빅힛도 정말 작은회사고 팬덤도 작을때라 만만해보였나봄ㅠㅠ 심지어 첫 대상 타던 해에 방탄 맞고있어도 팬들도 가만히있고 너무 답답했어 난 눈물 쥘쥘 짜면서 댓달고 그랬는데 외롭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몇년동안 내로남불의 현장을 보고있었슴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5년부터 시작해서 16년 절정이었지ㅋㅋㅋ 더 까여야된다로 초록글 간 거랑 첫대상 탔을 때 큰방 반응 난 아직도 못 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가끔은 너무 억울해서 토할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ㅋㅋㅋ으휴 내로남불 인생은 부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독방 보면 다 큰방 가지 말라는 글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작년말에도 방탄 쉴드만 쳐주면 타팬인증하라고해서 다 해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는 탄이긴 한데 ㄹㅇ 쉴드치면 다 팬으로 몰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심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0
핵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신탄 마음 갈기갈기 찢긴다... 애들이 그렇게 간절해보이고 초조해보였던게 다 이런거 때문이었나 이갈려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솔직히 그때 구찌 징갯수로 깐건 잊지 못한다 진짜 옷마다 디자인이 조금씩 다른걸 징갯수 다르다고 이미테이션이라고 해서 전세계 구찌 홈페이지 들어가서 나라별로 징갯수 세고 있을때 진짜 현타오더라.. 뭘 잘못했다고 이런걸로 욕먹지? 왜 이런걸 하고있지? 하면서 울면서 갯수셌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ㅠㅠ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고생했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팬은 아니지만 맘 아프네 ㅠㅠ 방탄 잘돼서 너무 다행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ㅈ진짜 맘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마쟈 솔직히 별것도아닌걸로 다깐거 부정하면 ㅋㅋㅋㅋㅋㅋㅋ오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때 맨날 울었었지 ㅠㅠㅠ 방탄 더 성공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여기서 내새끼 공카글 조롱한 걸로 초록글 간 거 못 잊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솔직히 다른건 다 참을 수 있었는데 그건 진짜 피가 차갑게 식는 기분이더라 거기서 유출 왜하냐고 하면 그게 문제냐고 떳떳하지 못한 상 받아놓고 떳떳한척 하는게 문제라고 하고 애들한테 대상이 어떤 의미였는데 그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솔직히 똑같다고하면안됌 진짜 별이유 다대가면서 치기하고 오히려 팬들이뭐라라면 신고하고 달려들어서 비꼬고
그걸몇년이나그랬는데
근데 크리스마스날갑자기왜이렇게된거야... 그냥 안좋은플엔 엮이기도싫은데ㅜ
케잌이나 사러가야겠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ㅁㅈㅋㅋㅋ 나도 인증 가능 타팬인데 방탄 대상 탔을 때 큰방 다 응? 아직 아니지...ㅎ 이 반응이었어ㅁ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이 글 읽으니까 14탄소 속상해 ㅠㅠ 그래도 지금 행복하니까 괜찮아 그때 욕한 친구들 다 잘살구있지 우리 이제 슬프지도 않고 행복하니까 너네도 밥 잘 먹고 잘 살아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방탄 대상 받을 수 있을거 같아?이런글도 있었음 그해도 아니라 앞으로 몇년후라도 될거같냐는 글이었는데 그럴 급은 아님ㄴㄴ 촑글올라서 지들끼리 받는다 못받는다 ㅋㅋㅋㅋㅋ이런것도 촑글ㅇ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것도 기억남 누가 약간 촉좋아고 봐준다고 그러면서 방탄은 더 뭘 바라면 안된다고 거기서 뭘 더 바라면 안된다고 그럴그릇이 안된다고지금 분수에 넘친다고 악담을 퍼붓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런거 다 겪어서 면역도 됐고 방탄도 보란듯이 성공해서 이제는 웬만한건 걍 웃김ㅋㅋㅋㅋㅋ 상처안받고 스루하는 것도 이젠 잘하고 ㅋㅋㅋㅋ 왜냐면 그땐 그말들이 진짜 치명타처럼 보였는데 이젠 아무리 그래봤자 변하는 건 없는 걸 알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지금 방탄 보면 어떨까 걔네 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복수 성공 해버렸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 타팬인데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이 얘기만 들어도 진짜..화남 감당할 수가 없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ㄹㅇ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알페스중에 1차 가장 많은 씨피는 어디야?
20:29 l 조회 5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
20:28 l 조회 9 l 추천 1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
20:28 l 조회 27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2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21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6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
20:28 l 조회 6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1
20:27 l 조회 16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
20:27 l 조회 18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5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2
20:27 l 조회 12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
20:27 l 조회 19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1
20:27 l 조회 12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20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20:26 l 조회 49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4
20:26 l 조회 28
보넥도 아직도 들어간 사람 없어...?3
20:26 l 조회 57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20:25 l 조회 35
라이즈 의상 컨셉은 계속 힙합이야?3
20:24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