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원래 차타고가면 노래 트는데 위너 나오길래 그냥 들었는데 밀리언 (?) 라이브 듣고 그 승윤님 이너사랑.... 그거 듣고 아낙네 듣고 끝나부러쓰 뭔가 이너사랑 거기를 들었어 근데 문자로 팬도 부끄럽다고 한거 너무 웃겼어
|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
|
겁나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원래 차타고가면 노래 트는데 위너 나오길래 그냥 들었는데 밀리언 (?) 라이브 듣고 그 승윤님 이너사랑.... 그거 듣고 아낙네 듣고 끝나부러쓰 뭔가 이너사랑 거기를 들었어 근데 문자로 팬도 부끄럽다고 한거 너무 웃겼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