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83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6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성적도 화력도 무시할만한 수준 절대 아니니까 완전체되면 내년에는 순서 너무 걱정안해도될거야 토닥토닥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사실 우리 신경 별로 안쎀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말에 뉴블 보는것만으로 행복인걸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쉬운 팬들도 당연히 있겠지만 난 오히려 얼른 무대 보고 종현이 보러 갈수 있어서 홀가분하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순서 그닥 신경안씀ㅎㅎ 예쁜말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닥 신경안써 고마워 하핫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냥 빨리보고 자라는 배려라고 생각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신경 안씀ㅋㅋㅋㅋ 올해 마지막 럽레 보러 갈 수 있어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신경 안씀 ㅎㅎ 연말에 애들 무대 보구 럽레도 보구 좋음 ㅎ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기왕 하는거 뒤에 하면 더 좋을텐데 팬들 약간의 아쉬움은 있을것같아서 적어봤어 긍정적으로 생각중이라 다행이다!!지금은 그냥 뭐 이것도 있고 저것도 있어서 괜찮아!이렇게 말하지만 다음엔 마음놓고 기뻐할수있을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금요일 떡밥 많아서 빨리 보고 다른 거 하면 도ㅐ 히히 우리가 더 열심히 할게! 앞으로 뉴이스트 기대 많이 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마워💖 얼른보구 종현이 랜라랑 럽레 봐야겠당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이번에 처음 연말 무대 나와!!!! 이게 시작이니까 우리가 더 열심히 해볼게💖💖 신경 써줘서 너무 고마워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우리 연말무대는 처음이라 난 나오는거에 감사해 신경써줘서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웡~ 아쉬운 맘 없다면 그짓말이지 .. 순서보다 사실 작년 마마에서의 헤븐을 잊을 수 없는 나랑은 콜라보같은 무대 하나 없는게 너무아쉽당~~~ ㅠ,ㅠ 난 사실 그런 무대 기대했었거든 연말무대 나오는건 정말 기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콜라보는 굳이 할연차가 아닐걸 소속사랑하는건 특별케이스지만 소속사무대 할 타이밍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기엔 대형들은.. 자기네들끼리 콜라보 많이 하던데.. 플디야 너가 더 커지는 수밖에 없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응 그게 소속사무대 근데 지금 플디가 해줄타이밍이 아닌것같아.......ㅋㅋㅋㄱ 굳이 소속사 내려칠필요는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마랑 연말축제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해서....갑자기 내글에서 왜소속사 무대 얘기가 나오는지 모르겠다 소속사치기는 무슨일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뉴블 보는것만으로도 기쁘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말무대 나오는 거만으로 이미 행복해서 그런가ㅜㅠㅠㅠㅠ 그냥 기뻐ㅜㅜ 내일 퇴근길에 네네치킨에 맥주마시면서 볼거야ㅠㅠㅠㅠ 그래도 고마워 걱정해줘서ㅠㅜㅜ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즈벡 첫출전이라며
19:59 l 조회 1
나 유명한 얼빠인데
19:59 l 조회 1
해찬이 무대 ㅈㅉ 잘한다 와
19:58 l 조회 4
홍명보 돌아오면 ㄹㅇ 계란맞아?2
19:58 l 조회 15
이거 보니까 정국은 나이 들어도 하는 짓은 평생 귀여울 것 같아2
19:58 l 조회 9
이거 왜 크래비티 원진은 모지리 안먹힘????????1
19:57 l 조회 22
알디원 상현 왼 씨피 메이저 알려주라...... 1차 많은거!!! 1
19:57 l 조회 14
하 이 플 뭐임?1
19:57 l 조회 37
웨이브 계정에서 유준이 미공개 사진 풀어줬는데4
19:55 l 조회 74
와 아이사 되게 길쭉길쭉하다
19:55 l 조회 28
아니 니네 얼굴부터 까라니깐2
19:55 l 조회 37
못생겼는데 음치인게 최악인거 아냐?5
19:54 l 조회 41
해찬이 이 착장 이렇게 좋은 거였다고?2
19:54 l 조회 52
항상 궁금한 건데 레고는 어떻게 만드는 걸까?2
19:54 l 조회 23
2026 모든게 밝혀지는 해라더니 월드컵으로 밝혀졌네1
19:54 l 조회 25
OnAir 서인국 87인거 왤케 신기하냐
19:54 l 조회 9
근데 실력 없는 멤보다 못생긴멤이 그룹에 더 민폐 아님?30
19:52 l 조회 148
리슨 해본 적 있는 사람?14
19:52 l 조회 34
gg ez 챌린지 갑자기 뜬거?1
19:52 l 조회 44
최애 날티상으로 유명한데 솔직히 성격도 날티남
19:5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