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25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이 글은 7년 전 (2019/1/01)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트위터에서 저짤 봤는데 뭔가 맴찢이다ㅠㅠ전에 그거도 봤는데 뭐 인터뷰인가 기억은 안나는데 아미들이 오고 싶을 때 와도 되고 가야할 때나 가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가도 좋다고 근데 그것만은 알아달라고 자기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을거라는거 그것도 보고 되게 팬생각 깊게 한다고 생각했는데 

방탄 정국은 팬들이랑 멀어지는거 되게 두려워하나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ㅜㅜㅜㅜㅜㅜ우리ㅡ국이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본인표출 뭐옄ㅋㅋㅋㅋㅋ체크됐나봐 무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꾸가ㅜㅜㅜㅜㅜ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랑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렁대롱 매달릴거야ㅠㅠㅠㅠㅠ안 떨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거 수상소감임?? 아니면 기사인텁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식으로 인터뷰하거나 말할때마다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물론 입덕하고 탈덕하고 그러는거 흔한일이겠지만서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돌입덕 탈덕은 흔해빠진 현상이긴 한데 정국은 내가 한 3번?은 본 거 같음 저렇게 팬언급하는 거
근데 아이돌이 팬덤으로 먹고 사니까 신경안쓰는거보단 쓰는게 직업적 마인드로 좋긴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지...근데 저걸 멤버 입으로 직접 들으니까 뭐랄까 아 몰랐으면 좋겠는것까지 다 알고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은 유독 그런거많은듯 알엠도 잘알이라고 느낀 모먼트있었는데 자세히 기억나진 않지만 인기상 투표같은거 치열하게 하는거 알고있고 뭐 나의여러분은 이길것이다? 그거 가사로 다시쓰고 수상소감에서 팬분들이 영상보고 무대보고 우릴 좋아하기 시작했을거다 그런 느낌으로 말하는겈ㅋㅋㅋ그래서 큰방에서 그런거 접하면 방탄은 대체 어디까지 아는가 궁금할ㄸ도 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카락에 붙은 껌딱지처럼 절대 안떨어지거 더 엉겨붙을거야...⭐️정국이가 떨어지라고 할때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땡스투... 처음 보고 얼마나 마음아팠는지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땡스투에 저런말도 쓰는구나 댑악적
나 전에 무슨 영상으로 말하는거도 본거같은데 되게 다방면으로 언급했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 국이.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인데 뭔데 슬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유독 저런말을 많이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국이 저런말 할때마다 마음이 너무 아프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정국이 이제 한 때 팬이었던 분들도 감사하다고 그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때 팬이면 이미 탈덕한지 오래인 그런 팬인가 걍 자신의 팬이었다면 다 감싸는 그 포용심 박수쳐드리겠습니다 짝짝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평생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사랑해ㅠㅝ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ㅠㅜㅠㅜㅜ앞으로도 쭉 어제도 작년에도 ㅠㅠ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내가 본 거 이거당
정국의 아미사랑 인정쓰... 떠난 이들까지 생각하는 당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기 원래 ㅇㅂ ㅅㅎ 말고는 다 후려침
0:34 l 조회 2
오늘만 게티 한 열명은 본듯
0:34 l 조회 2
아 오늘 무법지대야?
0:33 l 조회 7
2~3세대 아이돌 다시 덕질하니 개즐겁다
0:33 l 조회 9
갠팬 당할때 ㄹㅇ 빡침
0:33 l 조회 19
게티이미지 그게 불난 이유가 브라질 피부색이랑 겹쳐서 그런거야1
0:33 l 조회 19
최연준 소년미 달란트
0:33 l 조회 4
X에서 플 거하게 도는거는6
0:32 l 조회 84
플무 연차찼는데 연생 오래했는데도 실력 딸리는거4
0:32 l 조회 18
근데 나만 ㅇㅍㅅ 안함..?13
0:32 l 조회 75
오랜만에 푸라닭시킴2
0:32 l 조회 13
내 탐라에만 게티 플 안올라오나??1
0:31 l 조회 32
정국이 저거 대단한게3
0:31 l 조회 40 l 추천 1
중멤 있으면 축구복도 못입음?7
0:31 l 조회 33
연준 이 사진 뭔가 사연 있어보여3
0:31 l 조회 11
아 건호 오늘 일기 딱 이럴거 같아ㅋㅋㅋㅋ2
0:31 l 조회 10
특정 조합 팬들이 싫어지면 정병온건가12
0:31 l 조회 78
정국 복근 뭐임?12
0:30 l 조회 71 l 추천 5
지잡대보다 디시중소갤 중소야놀자 여기 일화들이 왜 더 심연같이 느껴질까??6
0:30 l 조회 24
원빈 이 챌린지는 어디에서 한거야?9
0:3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